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크림을 넣어 고소한 로제 스파게티 소스가 들어간 청정원 스파게티!


오늘은 스파게티를 즐겨보려고 합니다.

크림을 넣어 고소하다는 로제 스파게티 소스가 들어간 이태리 정통 스파게티 맛이 어떨지 매우 궁금하네요.

로제 스파게티 소스에는 다이스토마토, 토마토페이스트, 생크림이 주성분이지만 양파랑 샐러리랑 당근등 야채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건더기가 많으면 좋을 것 같아 냉장고를 뒤져보니 새송이와 데친 브로콜리, 양파가 있어서 준비해 두었어요.

스파게티 면은 1봉지당 500g으로 5인분이더라고요. 원재료는 듀럼밀세몰리나(밀) 100%로 원산지가 이탈리아네요. 스파게티의 1인분 양은 스파게티 뒷면에 표시된 노란원에 맞추시면 된답니다.

 

스파게티 면은 어떻게 삶아야 맛있게 될까요?

저도 위 설명대로 삶아봤답니다.
1. 물의 양을 풍부하게 넣고 물을 끓여요.

2. 끓는 물에 면을 넣고 8분간 삶아요.

3. 파스타 한가닥을 꺼내 한입 깨물어 가운데 심이 약간 남아있을 때 면을 건져 내었답니다.

=> 면을 잘 익었다는 걸 알려면 면 한가닥을 벽에 던져서 붙으면 익은 거랍니다^^

4. 건진 파스타를 찬물로 헹구지 않고 물기를 빼 두었어요.

* 올리브유나 식용유를 조금 뿌려 섞어두면 쫄깃한 맛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알단테(Al Dente): 정통 이태리 스타일 스파게티 면 삶는 방식으로 삶은 스파게티 면을 잘랐을때 하얀심이 약간 남아 있는 상태를 말한다고 하네요.


소스와 면을 합칠 때가 되었네요^^

소스는 크림을 넣어 고소하다는 로제 스파게티 소스를 이용했어요. 이 소스는 생크림과 파마산 치즈가 들어있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더한 프리미엄 스파게티 소스라고 하네요.

1. 올리브유를 두르고 준비해 둔 야채를 살짝 볶은 후에 소스를 넣고 맛있게 섞어주었어요.

2. 위의 삶아 둔 파스타를 넣고 한번 더 살짝 섞어 주었답니다. 소스가 충분이 면에 베어 들게요. 스파게티 건면 100g당 로제스파게티소스 150g정도가 필요하답니다.

3. 맛있는 스파게티가 완성되었어요^^

쫄깃하고 맛있어요. 스파게티 면이 잘 삶아졌네요. 소스의 내용물도 풍부하고요.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좋아요. 단지 치즈 맛은 나는 데요. 생크림 맛이 안 나요. 토마토 소스 맛이 강해요^^

#로제 스파게티 소스를 더 맛있게 먹으려면! 소스 1인분(150g)에 우유 40~50ml 넣으면 더욱 고소하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다음엔 이렇게 해 먹어봐야 겠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