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이 키워낸 쌀 “한 알의 약속-유기농 쌀눈쌀”을 구매했어요~


매일 먹는 쌀이라서 더욱 애착이 가는 쌀!.

얼마전 청정원에서 “한알의 약속”이라고 해서 유기농 쌀을 내놓았더라고요.

한알의 약속 하나!-영양이 가득 건강함을 약속합니다.-농촌진흥청에서 특별하게 개발한 쌀(영안벼)로 영양이 가득한 건강한 쌀.

한알의 약속 둘!-인체가 자체적으로 생성할 수 없는 8대 필수 아미노산인 라이신함량이 일반쌀보다 높은 “영안벼” 단일품종의 유기농 고급쌀.

한알의 약속 셋!-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청정원 땅에서 우렁이 농법 등의 친환경 재배방식만으로 길러내어 안심할 수 있는 쌀.

한알의 약속 넷!-제대로 키워낸 정성을 약속합니다. 유기농법의 재배방식뿐 아니라 친환경전용도정시설에서 도정하는 등 청정원의 이름으로 어느 것 하나 소홀하지 않고 제대로 키운 쌀.

위의 내용을 보고 이미 구입해 맛보신 분들의 평이 좋아  한번 구매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종류는 “한알의 약속-유기농 성장기쌀”과 “한알의 약속-유기농 쌀눈쌀”이 있고요, 3kg, 6kg, 8kg 이렇게 나뉘어 지더라고요. 하지만 8kg 가격이 42,000원으로 비싼 편이더라고요.  사실 가격 때문에 망설여졌는데, 2월 15일까지는 3kg 구매하신 분들을 제외하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밥도둑세트(카레여왕108g+돌자반65g+우리팜330g) 12,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http://www.chungjungwon.co.kr]. 밥도둑세트는 제가 맛있게 즐겨먹는 제품들이랍니다.

게다가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깜짝이벤트로 이틀동안 공동구매를 진행했었어요. 200명 이상 구입시 2만원을 환급해 주는 이벤트였죠. 그래서 이때다 싶어 "유기농 쌀눈쌀"을 구입했답니다. 워낙 반응이 좋았는데 너무 많은 인원으로 인해 하루만에 공동구매가 끝나더라고요.

그리고 지난 1월 21일에 도착했답니다^^

괜히 뿌듯한 느낌이 드는 거 있죠^^

바로 뜯어서 밥을 해 먹고 싶었지만 설 때 개봉하려고 합니다^^

맛은 그때 알려드릴께요~~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