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세계일류상품 상품 선정(지식경제부 선정)-마시는 홍초를 받았어요^^


청정원 자연주부단에서 얼마전에 “세계일류상품 ‘마시는 홍초’ 선정 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마시는 홍초를 드립니다”라는 이벤트를 했답니다. 원래는 오늘까지가 이벤트 기간이었는데 워낙 인기가 좋아서 이틀 만에 종료되었답니다^^


세계일류상품이 뭔지 아세요?

세계일류상품이란 세계무역 8강 진입을 위해 지식경제부가 2001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사업으로 세계시장점유율 5위 이내의 품목이나 향후 3년 내 진입가능성이 있는 제품을 선정해서 여러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작년(2010) 12월 7일에 신문기사에서 마시는 홍초가 신성장동력산업 중 식품사업부문에 포함돼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다는 기분 좋은 소식을 접했었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 마시는 홍초 500ml 7병을 홍초코인1000 코인이나 20000포인트만 있으면 응모가 가능했답니다. 택배비가 5000원이라는 사실에 약간 부담이 되긴 했지만 워낙 홍초를 좋아해서요. 다행이 선착순 안에 들었고 이렇게 홍초를 받았답니다^^

오디, 체리, 매실,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홍삼, 백년초 등 종류가 다양해서 골고루 올 줄 알았는데 석류만 500ml 7병이 와서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홍초매니아인 아가씨네 3병 전달하고 우리 집 거 4병 남겨두었죠~

온 가족이 새로 온 석류 홍초를 물에 타서(홍초 1: 생수4 = 저희집은 이 비율이 딱 맞더라고요~)한 잔씩 마셨어요.

그리고 홍초 중에 매실홍초를 더 좋아하는 남편에게는 얼마 전에 집에 사 두었던 매실홍초를 이렇게 병에 타서 남편 책상 위에 올려 놓았어요~

좋은 거 일수록 사랑하는 사람에 챙겨주시고 싶은 마음 아시죠^^

속도 편안하게 갈증도 없애주는 마시는 홍초 어떠세요? 같이 하실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