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남부햄 텐더로인바베큐를 소스에 찍어먹고! 쌈싸먹고!


사조남부햄에서 나온 “텐더로인바베큐”. 햄/살균제품으로 진공포장 되어있네요.

원재료명 함량을 살펴보니 국산 돼지고기 안심부위로 95.3%를 차지하고 있네요.

돼지고기 함량이 많아서 좋네요~

“텐더로인바베큐”를 먹기 좋게 잘라서 살짝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먹어보니 맛도 좋고 담백하네요. 거기에 훈제까지 되어 있으니 그 맛이 한층 더하네요^^
“사조남부햄홀그레인머스타드소스”에 그냥 찍어먹어도 좋고 상추에 쌈 싸먹어도 좋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