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경기여성e-러닝센터의 2010년 5기 모니터활동비를 받았어요~


당첨되었을 거라 생각하면 안 되고, ‘이번엔 안 되겠지’하면 되고..

긍정적인 생각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전 이상하게도 마음을 비울 때 잘 되네요~


경기여성e-러닝 센터(www.ggw.or.kr)의 2010년 5기 모니터활동(2010.12~2011.1)을 하고 활동비로 5만원 상품권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우수활동자가 되어 5만원 상품권이 추가 지급되었답니다.

3기 때는 우수활동자로 선정되길 바랬는데 그때는 안 되어서 실망하고 이번엔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되었네요^^(4기 때는 신청을 안했었어요^^;;)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남편 운동화 하나 사주려고 하는데 남편은 제게 제 신발을 사라고 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