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뚜레쥬르에서 파는 특이한 이름을 가진 까까웨뜨는 어떤 맛일까요?

 

뚜레쥬르 인천논현카운티(2)점에 가서 빵을 한아름 사왔어요.

돌돌소시지도넛도 사고 호두방망이빵도 사고 까까웨뜨도 사고 프리미엄단팥도넛도 사고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미니데니쉬도 샀어요.

아쉬운 건 저녁7시가 넘어서 사서 그런지 빵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만큼 빵이 잘 나가나 봐요~ 

이 많은 빵들 중에 오늘은 까까웨뜨라는 특이한 이름을 가진 빵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해요~

어떤 의미일까?”하고 찾아봤는데 이름에 대해서는 설명이 없네요.

영양성분은 아래와 같고요. 개당 900원에 샀어요. 빵가격은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먹어볼까요? 우유나 다른 차하고 잘 어울리지만 저는 커피랑 먹었어요.

“까까웨뜨빵은 땅콩크림이 들어 있으며 겉은 부드러운 빵위에 패스트리가 얹어있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단지, 땅콩크림이 들어있어서 사람에 따라 약간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