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맛집] 원할머니보쌈에 가서 “가화한상차림” 먹고 왔어요~

 

# 방문일: 2011년 2월 26일 토요일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원할머니보쌈 논현점은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전엔 매장방문을 자주했는데 최근에는 배달만 시켜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매장에 들렸어요.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저희가 시킨 음식은 세트 메뉴 중 “모둠보쌈 中(500g)+새싹쟁반무침면 小+녹두부침”으로 구성된 가화한상차림(51,000원)을 시켰답니다.

갓 담가 아삭한 보쌈김치와 상큼한 기자미샐러드와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쌈류는 국산이고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보쌈고기는 사태는 미국산, 삼겹은 핀란드산이네요. 녹두부침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국산이네요. 원산지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어요^^

우선 밑반찬이 나왔어요. 깔끔하죠. 된장국이 시원하네요.

그리고 모둠보쌈 등장. 보쌈을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보쌈을 싸먹을 수 있는 떡이 나오는게 원할머니 모둠보쌈의 매력이죠.

돼지고기 냄새가 조금 나는 게 아쉬운데요. 기자미샐러드를 넣은 쌈을 싸먹으면 그맛이 감추어 주니 좋아요. 무쌈에 싸먹어도 좋고 김치에 싸먹어도 좋고 배추에 싸먹어도 좋고..
 

특히 기자미샐러드는 제가 가장 좋아해요. 요즘 채소값이 비싼데 넉넉하게 주시니 좋아요.

그 다음은 상큼한 새싹쟁반무침면. 가위와 비닐손장갑이 같이 나와요. 잘 비벼지고요. 새콤하면서도 상큼해서 맛있어요.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찰지고 바삭하게 부쳐낸 녹두부침과 간장.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가화한상차림”은 3~4인용이라고 되어 있는데 어른 4인이 먹기에 적당한 거 같아요.

 2인용으로는 “맛보쌈 小(350g)+칡냉면+부꾸미3개+소주1병(음료대체 가능)”으로 이루어진 “정성한상차림”과 “맛보쌈 小(350g)+새싹쟁반무침면 小+부꾸미3개+소주1병(음료대체 가능)”다복 한상차림“이 있답니다.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보쌈은 먹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는 보쌈정식이나 오리보쌈정식을 즐겨보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