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트루라이프 보내온 “국내산 유기농 발아 영양 9곡 오뜨밀”로 한 밥-

영양도 만점! 맛도 만점!


백미 드세요? 혼합잡곡 드세요?

저희 집은 백미를 먹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건강을 생각해서 혼합잡곡을 먹는답니다.

잡곡이 몸에 좋은 건 다 아시죠?

트루라이프에서 이번에 이곳에서 신제품으로 “국내산 유기농 발아 영양9곡 오뜨밀”이 나왔답니다.

트루라이프라는 유기농 식품 쇼핑몰을 아직 모르고 계시진 않겠죠?

‘트루라이프 제품은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간절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답니다. 재료부터 빈틈없이 꼼꼼하게, 사전보증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선주문 후생산 방식’으로 일일 주문한 양만 한정 생산된 제품을 배송하기 더욱 신선하답니다.

트루라이프에서 나온 제품들 중 신선란, 유정란 등 계란과 국내최초 레시틴 함유 핸드메이드 유기농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GMO검사를 완료한 1등급 국산자료 100%로 사용한 愛두부류, 청정 진안고원의 산악 방목 유기농 목장에서 갓 생산한 純 유기농우유 오뜨래등 웰빙식품을 먹어보았는데 신선하고 깔끔하면서 맛있어서 애용하고 싶은 쇼핑몰 중의 하나랍니다.

이렇게 믿을 수 있는 쇼핑몰이라 “국내산 유기농 발아 영양 9곡 오뜨밀”이 나왔다는 소식에 꼭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마침 체험단 모집을 하길래, 혹시나 하고 응모했는데 운좋게도 당첨되어 체험할 기회를 갖게 되었어요. 아이스박스에 “오뜨밀 1병”, “신선란(4입) 1팩”, “오늘아침 레뜨레 두뇌플러스 3팩”에 아이스팩 1개를 넣어 보내왔어요. 날짜들을 봐도 신선함이 묻어 나오네요..

제품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오뜨밀”이란 오뜨(haut, 고귀한)+밀(meal, 식사)의 합성어로 ‘고귀한 식사’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고 국내산 유기농 발아 혼합곡(영양9곡)으로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랍니다.

“오뜨밀”은 전품목 모두 발아시켜 식이섬유와 칼슘이 풍부하고 당질이 적으며,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인중한 유기발아농산물이며, 발아과정 중 세정되어 씻거나 불릴 필요가 없으며, PET용기에 담아 취급이 쉽고 사용 후 보관이 용이하답니다.

오뜨밀”의 원재료 및 함량은 현미(45%), 찹쌀현미(22%), 보리(95), 흑미(8%), 검정콩(8%), 조(2%), 수수(2%), 밀(2%), 백태(2%)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이 원재료들은 모두 발아되었고 발아현미부터 발아백태의 효능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면역력이 강화되고 혈액순환이 촉진되며 항산화력 증가 및 탈모예방, 심혈관 개선, 비만예방이 특히 제 시선을 사로잡네요.

오뜨밀”은 가능하면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냉장보관을 권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받자마자 냉장고로 넣어두었어요.

이제 “오뜨밀”로 한 밥을 해 먹어 볼까요?

쌀을 깨끗이 씻고 오뜨밀을 골고루 섞어 준답니다.

아시죠? “오뜨밀”은 발아과정 중 세정되어 씻거나 불릴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참 편리해요. 

취사를 누르고 밥이 되기를 기다렸어요.

밥이 다되어가나 봐요. 밥 냄새가 너무 좋네요.
밥이 다 되어, 밥솥을 열어보니 맛있게 밥이 되었네요.

색깔도 예쁘고 밥 냄새가 너무 좋아 먹고 싶은 욕구도 마구 마구 드네요.^^

밥을 퍼서 먹어보니, 단맛도 나고 찰지고 넘 맛있어요.

고소한 냄새와 어울리는 단맛.. 그리고 찰지면서 영양면에서도 만점인 오뜨밀. 사랑스럽네요.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맛있는 밥을 먹고 싶으시면 한번 “오뜨밀”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전 자주 자주 “오뜨밀”밥을 해 먹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매우 만족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