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구매한 도드람포크 삼겹살을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도드람포크 삼겹살 1kg을 18,900원에 푸드마트에서 무료배송으로 샀어요. 국내산 삼겹살이 500g에 약 14,000원 정도 한다고 들었는데 저렴하게 샀으니 운 좋은 거죠^^

또한 배송도 빨랐어요. 3/3(수) 오후에 주문해서 3/5(토) 배송되었거든요^^

반가운 마음에 배송상자를 열어보니 삼겹살 500g 2팩이 보쌈용 분말소스와 함께 있네요.

삼겹살인데 보쌈도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산소포장 되어 있어 신선하고 빛깔도 살아 있네요.

불판에 구워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상추에 소금기름장에 살짝 찍은 돼지고기 한점 넣고 고추장 조금 넣고 구운 양파 넣고 백김치 한조각 넣고 쌈싸먹으니 색다르게 맛있네요.

씹히는 맛도 좋고 돼지 냄새도 안 나고 맛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