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단팥도넛도 사고 야채크로켓도 사고 호박고구마크림빵도 사고 호밀빵도 사고!


빵돌이가 사는 집엔 빵을 자주 살 수 밖에 없답니다.

뚜레쥬르 인천 만석3지구에서 빵을 한아름 사왔어요.

처음 들어간 매장인데 활기차고 친절하네요. 다시 들리고 싶은 곳이었어요.

요즘 빵집에 가면 안 먹어본 빵 위주로 사려고 한답니다.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고 행복하네요..

제가 어떤 빵들을 샀을까요?^^;;

단팥도넛도 사고 야채크로켓도 사고 호박고구마크림빵도 사고 호밀빵도 샀답니다.

맛이 기대가 되네요.
우선 야채크로켓을 먹어 봤는데요. 야채가 속속이 잘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단지 저는 기름기 많은 걸 별로 안 좋아서 약간 느끼한 게 흠이네요.
그래서 블랙커피로 그 느끼함을 잡아주고 바나나로 입가심했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