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설렁탕의 진수를 보여주는 곳 “종가집 돌솥 설렁탕”에서
나온 “생버섯불고기” 맛 보세요!


# 방문일 : 2011년 3월 13일 #


“종가집 돌솥 설렁탕”의 대표음식은 뭐니뭐니해도 “설렁탕”이랍니다^^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설렁탕! 순수 사골로만 우려낸 건강식. 24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내었다는 점이 마음을 사로잡죠.

24시간 설렁탕을 끓이는 탕가마실을 직접 눈으로 보니 더 끌리게 된답니다.

한번 먹으면 자꾸 찾게 되는 설렁탕이랍니다.
그러나 오늘은 설렁탕은 집에 갈 때 사가지고 가기로 하고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생버섯 불고기”를 먹기로 했답니다.

2인분이상 주문가능한 생버섯불고기는 1인분에 160g이며 9000원이며 호주산이랍니다.
 지난번에 비해 가격은 그대로이고 양이 20g 줄었네요. 하지만 워낙 고물가시대이니까요. 제가 가본 음식점들은 다 가격을 올렸더라고요~이해하시죠?

생버섯 불고기가 나오기 전에 우선 김치와 깍두기, 파 그리고 깻잎과 오징어 젓갈이 나왔어요. 언제 먹어도 맛이 한결 같아요. 맛있어요.


김치, 깍두기는 국내산 무, 배추만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담궈 제공해 드린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전 날 것을 좋아하는 터라 김치 맛에 반했고, 시엄마는 남편은 익은 거를 좋아하는 터라 깍두기 맛에 반했답니다. 쑥 쑥 줄어들어서 좀 죄송했답니다. 맛있는 걸 어떡해요^^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색깔도 예쁘고 신선해보고 맛있답니다.

드디어 주 메뉴인 “생버섯불고기”와 육수가 나왔네요.
“생버섯 불고기”는 떡이랑 버섯들(3종류)이랑 쇠고기(호주산), 당면사리가 파와 깨 등과 잘 어울려져 있네요.

그리고 각종 과일과 한약재를 사용하여 만든 육수! 맛있어서 제가 특히 좋아해요.

육수를 끓인 후에, 이곳에 생버섯불고기를 넣고 살짝 익혀 먹으면 된답니다.

직접 맛보시면 더 좋으시겠지만 우선 눈으로라도 맛보세요~

이번 주말 어떠세요? 직접 드시려면 이곳으로 찾아오시면 된답니다.

부천 송내역 2번 출구 투나 뒤편 호미불닭발 골목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449-1 동아 하이츠 B/D 1층 (상동법원 앞에 위치), 문의전화 032-329-3399. 주차무료!]

참. 새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수육무침”. 다음엔 꼭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