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뚜레쥬르에서 산 부드럽고 달콤한 롤 케잌 드세요~


여러분은 롤케잌하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세요?

좀 비싸지만 선물용으로 좋다는 생각하시죠?

선물받은 거 아니고 뚜레쥬르에 들렸다가 눈에 띄여서 롤케잌을 사서 먹었어요.

가격은 8000원, 통신사할인(KT) 받아서 7200원[SKT 할인은 15%라고 하네요]에 구매했어요.물론 CJONE 카드 0.5% 적립도 받았고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3박자가 잘 어울리네요.

담백한 녹차나 블랙커피랑 마시면 참 좋아요. 물론 우유하고도 잘 어울려요~

입에서 살살 녹네요.

특히 버터크림과 건포도가 많이 들어 있어서 더 맛있는 듯 해요^^

잘 선택한 거 같아 기분이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