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자연주부단패널 2기 두 번째 상품 개봉기-부침가루와 미정!


청정원 자연주부단 패널 2기 두 번째 상품인 “친환경 무농약 우리밀로 만든 부침가루”와 “국산 생강&매실 미정”을 받았답니다. 지난 3월 18일에 받았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친환경 무농약 우리밀로 만든 부침가루”는 친환경 무농약 농산물로 인증받은 100% 우리밀(1등급)만을 사용하였고 안전한 우리밀 부침가루로 순하고 부드러운 구운 소금을 사용하여 맛이 깔끔하며 지퍼백으로 사용과 보관이 편리하다고 하네요.

부침가루로 맛있는 부침개를 해 먹어볼 예정이에요.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국산 생강&매실 미정”은 잡냄새 제거와 효과적이고 연육작용에 탁월하며, 각종 고기와 생선요리에 사용하면 요리의 맛을 더해준다고 하네요.
고기와 생선구이에만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초밥이나 볶음밥, 김밥 등에도 사용할 수 있고 우동이나 소바, 꼬치구이등 일식류에도 사용하며 조림이나 생선찌개에도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하게 사용될 줄은 몰랐어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