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대형마트 피자에 도전장을 내밀다! 피자마루의 “점보스페셜 피자”!


한동안 자연산 치즈만을 넣어 직화오븐에서 바로 구운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피자로 불리우는 지름 약 45cm의 이마트 피자 때문에 피자계가 떠들썩 했죠^^

11,500원! 일찍 가서 예약하고 두세시간 쇼핑한 후에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죠.

이젠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어 조금은 편해지긴 했어요.

게다가 얼마 전엔 롯데마트에서 이마트피자보다 0.7cm 더 큰 “더큰피자” 가 나왔습니다.

이 매장들이 가까운데 있으면 좋을 텐데, 멀어서 장보러 가는 일이 아니면 굳이 피자만 사러 가기가 힘들었어요.
저희 동네에 피자마루라고 하는 피자집이 있는데, 어느날 우연히 보니 45cm 피자가 있네요.

일명 “점보스페셜 피자!”. 가격은 13,900원.

이마트피자보다 2,400원 더 비싸지만 편하게 구입할 수 있고 차비값이랑 먼거리에서 가져오는 불편함을 생각한다면 오히려 더 좋지 않나 싶네요.

맛은 어떨지 정말 클지 궁금해서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다음, 주문했어요.

십 오분 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찾아왔답니다.
크기는 이마트와 같은 엄청난 크기네요. 1조각만 먹어도 배불러요.
토핑은 단순하지만 가격대비, 크기대비 만족해요.
맛이요? 평범하지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