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맛집] 쭝식!-항아리 짬뽕과 간짜장 즐기세요~


# 방문일: 2011년 4월 3일 일요일 #


인터넷에서 맛집을 살펴보다가 “쭝식"이라는 중국집이 눈에 띄더라고요.

특히 추천메뉴로 보이는 “항아리 짬뽕”이 매우 맛있어 보이네요. 가까운 곳에 있길래 바로 저녁을 그곳에 먹기로 했답니다.

약도대로 갔더니 찾기가 어렵진 않았어요. 주차할 수도 있고요. 일반 중국집을 생각하시면 되요.

내부가 크진 않지만 깨끗해요.

쭝식”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니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착해서 무엇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항아리 짬뽕(2인용)”과 “간짜장”을 하나 시켰답니다.

 

3인이 먹기에 적당하네요.
항아리 짬뽕”에는 싱싱하고 종류도 다양한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네요.
새우도 있고 쭈꾸미도 있고 조개도 있고 홍합도 있고, 오징어도 있고 등등..

더욱이 면도 많이 들있고 면발도 탱탱하네요. 두 사람이 먹기에 충분해요~
단지 약간 단점이 있다면 국물이 너무 맵고 짠 맛이 강한 거에요.

메뉴판에 또는 주문 받으실 때“ 매우니 좀 약간 맵지 않게 해 주세요~“라고 써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리고 “간짜장”!. 맛있었어요. 면발도 탱탱하고요. 이 역시 좀 짠맛이 약간 흠이지만요^^;;

요즘 다른 중국집에 비해 가격도 착하고 맛도 맛있어서 자주 들릴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