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2011년 봄에 이태리의 비밀 레시피를 엿보다-인천 논현점 애슐리!


분기마다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애슐리의 이번 봄맞이 신메뉴의 테마는 이태리 음식이랍니다. 이태리의 맛있는 음식을 맛보기 위해서 인천 논현점 애슐리를 가족들과 찾았답니다

패밀리 레스트랑에 가게 되면 샐러드바의 음식만으로도 충분이 즐길 수 있어서 메인메뉴를 잘 안시키게 되네요. 이번에는 시켜볼까 했는데 마음에 끌리는 스테이크가 미국산이라 패스했어요.^^;;

이번 분기 샐러드바의 컨셉인 이태리의 음식을 맛볼까요?

다양한 이태리 요리가 많네요. 모양도 신기하고요.

쫄깃건자두&상큼자몽 샐러드- 쫄깃한 건자두와 상큼한 자몽의 발랄한 만남=> 상큼한 자몽과의 만남이라 그런지 신선함 느낌이 들고 기분도 좋아지네요.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과 매콤새콤한 겨자 드레싱 (원산지-닭고기: 국내산)=>매콤새콤한 맛이 잘 어울려지네요. 닭가슴살이 잔뜩 들어 있어요^^

토마토 리가토니-큼직큼직 리가토니 파스타를 발사믹 드레싱에 버무린 이탈리안 샐러드

애플살몬샐러드-상큼사과와 훈제연어의 완벽한 조화=>사과의 아삭함과 연한 훈제연어가 잘 어울려져 있어서 먹기가 좋아요.

와인홍합스튜-와인에 빠진 홍합 스튜=>제 입맛엔 좀 짜고 안 맞았어요.

크림리조또아란치니-크림치츠 리조또를 바삭바삭하게 튀겨 한입에 쏙~ 튀김볼! (원산지:쌀-국내산)

동글동글 오르기에떼-진한 미트 소스에 풍덩 빠진 동글동글 오르기에떼 (원산지:소고기-호주산) => 조갯살 모양을 하고 있어서 조갯살인 줄 알고 잔뜩 집어왔는데..맛이 좀..

먹물 파스타 샐러드-고소한 흑임자 드레싱에 오징어 먹물 파스타를 버무린 건강 튼튼 파스타 샐러드=> 고소하고 쫄깃해요. 건강함을 얻을 수 있어요~

이태리 음식 외에도 피자, 치킨, 폭립, 스테이크, 그릴드 쉬림프, 파스타 등등 골라 먹는 재미가 많은 곳이랍니다.

물론 상큼한 과일들과 다양한 와플, 초코케익과 치즈케익 그리고 샤벳들도 빼놓을 수 없고요. 그 중 몇 가지 사진만 올려봅니다.

참고로 가격은 제가 간 곳은 W매장이라 18,900원(주말 성인기준, 부가세 포함) 이랍니다^^ 이번에도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 분기에는 어떤 나라의 음식이 포함될지 궁금하게 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