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지데이-유한양행 아름다운 세탁세제 당첨!


얼마 전 여성포탈 사이트인 이지데이에서 “유한양행 아름다운 세탁세제 체험단 모집 이벤트”가 있어서 응모했는데 당첨(3/25발표)되어 “아름다운 세탁세제”를 받았어요.(4/2 도착)

제가 좋아하는 세탁세제 중에 하나인 세제라서 더 기분이 좋네요.
배송을 받았는데 혹시라도 뚜껑이 열릴까봐, 테이프로 여러번 감싸서 왔네요.
세심한 배려가 좋네요.

“아름다운 세탁세제”는 프리미엄 액체 세탁세제로서 3단계효소시스템으로 되어 있고 무형광물질에 실내건조기능이 있어서 좋은 세탁세제랍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