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맛집] 빕스-건강하고 신선한 지중해의 테이블로의 초대


빕스가 건강하고 신선한 지중해의 테이블로 초대를 하네요^^

신선한 샐러드와 해산물이 가득한 사진을 보고 인천 예술회관역점을 방문했답니다.

시간제한이 생겼네요. 3시간 이용 가능해요. 3시간이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선 한바퀴 쭈욱 둘러보았어요.

이 외에도 많은 음식들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제가 이렇게 좋아하는 음식들을 퍼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빕스엔 샐러드도 좋지만 특히 신선한 해산물이 있어서 좋아요.

이번에도 과식하고 왔어요.ㅠㅠ
맛있게 먹어놓고 항상 후회한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