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번 청정원 카레여왕은  “해물과 잘 어울리는 매콤한 맛”이에요!


청정원의 카레여왕은요?

우선 카레여왕은 우리쌀(카레 내 쌀가루 20%)로 만들었고요. 신기술공법(EMT공법)으로 카레분말이 한번에 눈녹듯 사르르 물에 녹는 스노우과립타입이며 매운맛조절 스파이스가 별도로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매운 맛을 조절하여 즐길 수 있답니다.

종류도 다양한 카레여왕이 이번에는 “해물과 잘 어울리는 매콤한 맛”과 “치즈&코코넛 부드러운 맛”을 출시했네요.

그 중에서 저희 가족은 우선 “해물과 잘 어울리는 매콤한 맛”을 맛보기로 했답니다.

“해물과 잘 어울리는 매콤한 맛” 카레여왕은 ‘해물육수, 스노우 카레, 매운맛 스파이스가루’로 구성되어 있어요.

해물육수(Stock of seafood)는 꽃게, 새우, 가쓰오 등을 넣어 우려낸 칼칼한 맛의 육수 내었다고 하네요^^ 어떤 맛일지 매우 궁금해지네요~

카레를 만들 때 필요한 준비재료를 보니 스노우카레, 해물육수, 매운맛스파이스에 새우, 양파, 감자, 당근, 올리브유 그리고 물로 되어 있던데 새우 대신 오징어를 사와서 “해물과 잘 어울리는 매콤한 맛”의 카레여왕을 만들었어요.

맛있는 카레는 요렇게 설명서대로 만들면 된답니다.

카레분말이 스노우과립타입이라 물에 잘 녹아서 좋답니다.

매운맛을 위해서는 스파이스 가루를 넣으면 되고요.

짜잔~ 완성되었어요

향이 참 좋네요. 맛은요? 해물맛이 나면서 맛있어요.
단지 단점을 찾아내자면 약간 짜네요~

남은 ‘매운맛 스파이스’는 고기요리에 넣으면 누린내 제거가 되고요. 해물요리에 넣으면 비린내를 없애주고요. 느끼한 음식에는 그 느끼함을 싸악~ 가시게 해준다고 하네요.
다음에 꼭 사용해 봐야 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