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마늘이 들어간 환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매드포갈릭 여의도점”에 다녀왔어요~

 

# 방문일: 2011521일 토요일

 

매드포갈릭 여의도점에 방문했어요.

지하철(5호선 여의도역)에서 3번 출구로 나가면 되는 데 공사중이라 4번 출구로 나갔어요.

약도가 좀 어렵게 되어 있는데 바로 조금만 직진해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더라고요. 

바깥 입구에 들어서려고 하니 이렇게 메뉴와 가격이 나와 있네요. 골라먹는 재미가 듬뿍^^

매드포갈릭 여의도점은 지하에 있는데요. 입구 앞에도 이렇게 간판과 메뉴판이 또 있네요. 

입구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안타깝네요.
매드포 갈릭답게 마늘다발이 여기저기 걸려있네요.

매장 내부에 들어가니 깔끔합네요. 단지 분위기는 있는데 좀 어두워요~
 

저희가 시킨 음식은 아래와 같답니다. 

# Garlic Snowing Pizza-화이트소스에 새우과 파인애플의 토핑과 튀긴마늘, 치즈가 눈처럼 뿌려진 매드포갈릭 스페셜 피자 17,800(부가세 별도).

=> 치즈가루는 바로 눈 앞에서 뿌려줘요. 많이 뿌려달라고 하면 많이 뿌려주시죠~

정말 눈이 내리는 거 같아 기분이 좋아져요. 빵도 얇고 눅눅하지 않고 느끼하지 않으면서 달콤하면서도 맛있어요. 

# Garlic Hug Steak-마늘을 감싸 안은 듯 마늘로 속을 채운 부드러운 안심을 치즈 크림소스와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 31,800(부가세 별도) => 부드럽고 치즈 크림소스와 안심이 잘 어울려져서 맛있어요. 

# Triple Garlic Pasta-신선한 홍합, 새우, 오징어와 함께 마늘종이 어우러진 매콤한 해산물 파스타 17,300(부가세 별도) => 매콤하고 해산물이 풍부해요. 단지 면발이 좀 가늘고 약간 질긴듯한 느낌이 아쉬웠어요. 사천탕면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총평: 맛은 있으나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쉽네요.

여성 4인이 3개의 음식을 시켰는데 먹고 나왔는데도 허전하네요~

할인카드 또는 적립카드는 썬앤푸드카드(자체적립카드)만 있어서 불편해요.

 

** 위치: http://www.madforgarlic.com/

매장주소(여의도점):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9 유진투진증권빌딩 지하 1

전화번호: 02-783-5296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