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커피 본연의 맛-맥심오리지날 커피 한잔 드세요~

 

얼마 전 미즈라는 여성포털 사이트에서 맥심 오리지날 커피믹스 체험단을 모집했답니다.

즐겨먹는 커피라 응모했는데 다행이 당첨되었고 오리지날 50개가 이렇게 도착했답니다.

요즘 커피값이 올라서 커피 좋아하는 저로써는 많이 부담이 되었는데 공짜니 좋네요
~
50개입.. 많다고도 볼 수 있지만, 저 혼자 먹어도 한달도 못 갈 양이네요^^

커피는 세계 최대 기호음료로서 인간이 물 다음으로 많이 마시는 음료라고 합니다.
전 세계에서 하루에 소비되는 커피의 양은 무려 25억잔으로 3명 중 2명이 커피를 마신다고 하네요

 

저 또한 하루에 2~3잔 정도 커피를 마신답니다.

하루를 시작할 때, 휴식을 취할 때, 뭔가 생각하고 싶은 게 있을 때,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때, 커피를 필요할 때는 참 많은 거 같아요~

생크림 잔뜩 얹은 카페모카를 가장 좋아하지만 일반적으로 맥심 커피와 하루를 시작한답니다.

맥심 커피의 다양한 종류가 질리지 않게 커피를 즐기게 해 주는 거 같아요.

커피믹스도 있고 커피와 설탕만 들어 있는 것도 있고 커피만 들어있는 스틱도 있고..

또 종류도 오리지날, 모카골드, 아라비카100, 폴리페놀, 디카페인, 아이스커피믹스, 카페, 웰빙1/2 등등 다양하답니다.

 

자주 마시는 맥심커피에 궁금해서 알아보니 아래와 같다고 하네요..

1. 콜롬비아산 등의 고급 아라비카 종 원두를 80% 이상 사용!

2.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향을 발현하기 위한 로스팅 기술!

3, RAP(Refined Aroma Process)공법과 동결건조방식 사용!

4. 조화로운 맛을 위한 블렌딩 기술!

5.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한 믹스 타입의 스틱형 커피와 이지컷 최초 개발!

 

또한 맥심커피에는 폴리페놀이 들어 있는데요
. 폴리페놀은 산화를 방지하는 작용, 항산화 기능을 갖고 있고, 최근에는 황산화제로 작용함으로 건강유지와 질병예방 등에 기여한다고 합니다. 폴리페놀에 있는 콜레스테롤이 소화관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게 해주는 작용도 한다고 합니다. 

그 중 오리지날은 말 그대로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깨끗한 빨간색 포장이 열정을 생각나게 하며 커피의 유혹을 불러 일으킨답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도 맥심 오리지날 커피로 하루를 시작했답니다.

맥심 오리지날 커피 믹스를 한 개를 들어 이지컷(EASY CUT)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뜯어서 커피잔에 넣습니다. 손쉽게 잘 뜯어져서 편리해요~

여기서 잠깐! 커피믹스를 해부(?)해보니 커피, 프림, 설탕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설탕은 조절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기분이 우울할 땐 달콤하게.. 시크해지고 싶을 땐 설탕을 조금만 넣어주세요 

뜨거운 물을 붓고 휘저어 주면 맛있는 커피가 완성되었답니다.
커피입자가 잘 녹아서 좋고 구수하면서도 커피의 향이 살아 있어서 좋아요.
오리지날은 단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질리지 않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오늘은 떡과 계란후라이 그리고 맥심 오리지날 커피 한잔으로 아침식사를 대신했답니다.

그리고 전 가끔 집에서 커피믹스와 초코파이로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카페모카를 만들어 먹는답니다. http://cafe.naver.com/coffeeinlife/33388 에 보면 설명이 잘 나와 있답니다.

스펀지에도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맥심 오리지날 커피믹스에 뜨거운 물을 넣고 커피가 잘 녹도록 저어요. 맥심 커피믹스는 잘 녹는답니다. 여기에 초코파이를 4분의 1등분하여 넣어 주고 잘 저어주어요(달콤하고 좀더 풍부하게 드시고 싶다면 좀더 넣어주세요~). 잘 안 녹으면 전자렌지에 30초간 데어주면 된답니다

 

** 이 글은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 와 동서식품이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