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THE 오리진과 함께한 12회 아줌마 홈어워드 코리아~


매월 5월 31일은 아줌마의 날입니다.

이번엔 미닛메이드 THE 오리진이 아줌마 홈어워드 코리아와 함께 했네요.

매번 새로운 이벤트를 만들어 내려고 하는 아줌마닷컴(http://www.azoomma.com) 에서는 이번 컨셉은 서로에게 상장주고 왕관을 씌어주고 마이크를 들고 인터뷰하는 것이랍니다.

그 이후엔 미닛메이드 THE 오리진 축배를 들면서 파티를 즐기는 거죠~

이번에도 1000인의 홈파티를 열어주는 이벤트를 했는데 당첨되어 아줌마의 날 기념 현수막, 왕관, 상장, 마이크 그리고 오리진 포도쥬스 950ml 2개와 오렌지 쥬스 950ml 2개를 받았답니다.


아이스박스가방을 보는 것만으로도 상큼하고 깔끔함이 넘쳐나는 미닛메이드 THE 오리진! 미닛메이드 THE 오리진은 포도쥬스든 오렌즈쥬스든 100%과즙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우선 조촐하게 집에서 남편과 시엄마와 제가 12회 아줌마 홈어워드 코리아를 개최하였답닙니다. 현수막도 걸고 쑥스럽지만 시엄마께 왕관도 씌워드리고 그동안 감사의 표현을 상장에 담아 드렸어요.

그리고 미닛메이드 The 오리진 포도쥬스와 간단한 떡과 과일을 즐기면서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The 오리진 포도쥬스와 오렌지 쥬스 모두 맛이 깔끔하고 생과일 쥬스라는 게 티가 나네요. 같이 생활하지만 이번 기회에 “고맙습니다”라는 말과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접 개최해 드리지는 못했지만 현수막과 왕관, 상장, 마이크 그리고 THE 오리진 쥬스를 친정식구들께 택배로 보내면서 동생에게 아줌마 홈어워드 코리아에 대해 설명하고 즐거운 홈파티를 갖기를 요청했습니다. 동생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다음엔 같이 하자고 하더군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