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 미트토마토 스파게티소스를 넣은 맛있는 스파게티!


오늘은 스파게티를 해 먹으려고 해요.

전에 패널 상품으로 받은 미트토마토스파게티 소스와 집에 남아 있던 스파게티 면을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청정원 미트 토마토 스파게티소스는 버섯과 미트로 맛을 낸 새콤달콤한 맛의 토마토 스파게티소스라고 합니다.

우선 스파게티면을 삶았어요.

삶은 스파게티면을 건져서(절대 찬물에 헹구지 마세요^^;;) 후라이팬에 넣고, 미트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양파와 버섯을 넣고 볶았답니다.

미트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조리하는 방법은 전자레인지 또는 후라이팬 또는 끓는 물이 있는데요. 전 후라이팬 조리법을 선택했어요.

제가 면을 충분히 삶은 다음, 소스를 넣고 살짝 볶았어야 했는데요. 면을 덜 삶아서 소스와 버섯, 양파등을 넣어 볶았더니 좀 퍽퍽해졌네요^^;;

소스의 내용물이 생각보다 풍성하고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있네요.씹히는 맛도 있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