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홈스타-파르텔: 향기나는 소금돌로 화장실 냄새 싸악~~


엘슈머 세이프 스팀백 체험단 활동을 하고 있는데 중간 우수 후기 당첨이 되어 이렇게 상품을 받았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이라 기분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목화솜으로 된 요리시트도 들어 있고, 전자레인지 스팀백도 들어 있고, 미네랄천연소금으로 된 주방세제도 들어 있고, 그리고 못 보았던 “향기나는 소금돌” 방향제도 들어 있네요^^

다른 제품들은 접해 보아서 이미 효능들을 다 알고 있는데요. “향기나는 소금돌”은 처음 보았어요. 이 제품은 자연그대로의 천연 암염 알갱이에 자연의 향을 담았다고 하네요. 약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어요. 뒷 표지에 성분이 표기가 되어 있다면 더 좋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하는 만큼 덜어서 용기에 담아두고 사용하면 된답니다. 용기에 담아두니 보기에도 예쁘고 향도 퍼플 라벤다향인데 참 좋네요.

화장실에 두었더니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향이 가득해서 기분이 좋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