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판매중인 진짜블루베리즙! 마셔보니 진하네요!


요즘 블루베리가 노화방지와 피부미용에도 좋지만 특히 눈에 좋다고 해서 잘 팔리고 있는데요.

푸드마트에서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였던 “오픈 3주년 쓴소리 이벤트”에 당첨되어 진짜블루베리즙 80ml(40kcal) 30팩을 9월 17일에 받았어요.

미국산 블루베리 100%로 되어 있고 제조원은 경북대학교포도마을(주)로 되어 있네요.

보기만 해도 흐믓하네요. 세어보니 30팩 맞아요^^

진짜블루베리즙은 100% 미국산으로 냉동블루베리 국내저온착즙을 했다고 하네요. 블루베리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푸드마트에 들어가서 상세정보를 보니 타 블루베리와의 원재료 및 함량 비교도 잘되어있고 블루베리 선별과정 및 간이착즙과정도 잘 나타나 있어서 신뢰도가 더 커지네요~

http://www.foodmart.co.kr/shop.goodDetailView.go?sect_id=&lsect_id=&good_id=151281&in_path_cd=130&in_path=블루베리&search_id=4225134


우선 색을 보니 자주색에 가깝고 진하네요.

맛을 보니 달고 진하면서도 뒷끝이 깔끔해요. 한방울 한방울이 소중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