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 국산 나주배로 저온숙성한 우리팜 델리!


청정원에서 국산 나주배로 저온숙성하고 신안산 천일염 구운소금을 사용했다는 우리팜 델리를 출시했어요.

가격은 330g당 5,450원, 190당 3,750원이네요

우리팜델리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아요.

우리팜엔 아질산나트륨이 안 들어가서 좋았는데 우리팜 델리에는 아질산나트륨이 들어가네요. 넘 아쉬워요.

또한 순돈육(95.2%의 함량을 지니고 있으니 꽤 높죠)으로 만들어서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국산돼지가 아니라는 게 좀 아쉽답니다.

햄은 부대찌개에도 넣을 수도 있고 볶음밥에도 넣을 수 있고, 샌드위치에 넣어 먹을 수도 있고 샐러드용으로 먹을 수 있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해 먹을 수 있지만, 가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건 아마도 바로 구워서 먹는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워 먹어봤어요,

손다칠 염려없는 안전뚜껑사용이라 개봉하기가 쉽답니다.

개봉 후 먹기 좋게 썰어봤는데요. 부스러지 않고 깔끔하네요.
후라이팬에 구우니 냄새가 코를 자극하면서 빨리 먹고 싶은 생각을 들게 하네요.
 

후라이팬을 보니 기름이 생각보다 좀 많이 나오네요.

드디어 한 점 맛을 봅니다.

국산 나주배로 저온숙성하고 신안산 천일염 구운소금을 사용했다고 하더니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더욱이 청정원 우리팜 대비 나트륨20%를 낮췄다고 하더니 정말 짜지 않아요.

고기처럼 상추에 싸 먹으니 더 맛있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