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one+one 가격으로! 티바두마리치킨으로 맛있게 점심 해결!!


기본 두 마리 세트 메뉴로 국내산 100% 닭을 사용한다는 티바두마리치킨!

가수 장윤정씨를 전속모델로 내세웠고 얼마 전에 끝난 “내사랑 내곁에”라는 sbs드라마 제작협찬도 했다고 한 ‘티바두마리치킨’!

양은 푸짐하고 가격은 얼마일까? 맛있을까? 치킨매니아인 저는 많이 궁금했답니다^^


근처에 “티바두마리치킨”매장이 없어서 못 먹고 있었는데 마침 매장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주문을 해 놓고 찾아왔답니다. 참고로 오후 1시부터 매장을 여는 거 같아요^^

인천 간석점에 가보니 빨간 간판이라 그런건지 더 눈에 띄고 맥주 사진이 맥주를 불러일으키네요~~

메뉴가 참 많아요. 세트로만 시키는 건 줄 알았는데 단품메뉴도 있네요. 물론 단품 메뉴가 세트메뉴보다 좀 비싸지만 타 유명브랜드 치킨보단 싸네요^^

저는 스파이스치킨 1마리와 마늘간장치킨 1마리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시켰답니다.

가격은 19,800원. 치킨무와 머스타드소스, 구운소금, 콜라 500ml 그리고 쿠폰이 추가로 들어 있어요. 1000원을 추가하면 콜라 1.25L로 바꾸어 준다고 하네요.

갖고 오는 내내 맛있는 냄새로 배고픈 배를 마구 자극했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개봉!!

어느 치킨부터 먹을까? 다 먹을꺼면서 이런 고민을 왜 하고 있는 건지^^;;

우선 스파이스 치킨부터 맛을 봅니다.

바삭거림도 좋고 튀김가루가 너무 두껍지 않아 좋네요.

스파이스치킨은 후라이드치킨으로 뒷맛이 매콤한 맛이 나지만 전체적인 맛은 그냥 동네 치킨 맛으로 평범해요.

이제는 마늘간장치킨!
마늘간장치킨은 짜지도 않으면 달콤함도 가미되었는데 깔끔하니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가네요~

양은 푸짐하지만 한 마리로만 보았을 때는 좀 적은 거 같아요.
그래서 세트메뉴가 좋은 듯 해요^^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다른 치킨들을 먹어보고 싶네요. 특히 마음이 끌리는 건 불닭바베큐 치킨!!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