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간석점] 티바두마리치킨-스파이스치킨과 불닭바베큐치킨 20,800원!


지난번엔 세트 3번인 스파이스치킨과 마늘간장치킨 (19,800원)을 먹고나서 마늘간장치킨에 매료되었답니다.
물론 스파이스치킨도 튀김 옷이 그다지 두껍지 않고 냄새도 맛있는 냄새가 나서 좋았지만요. 오늘은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많은 분들이 불닭바베큐치킨이 맛있다고 해서 불닭바베큐치킨이 들어간 세트 메뉴를 고르기로 했죠^^

메뉴판을 봤는데... 제가 잠깐 뭐에 홀렸는지 “두가지 메뉴선택” 메뉴에 “불닭바베큐 1마리+특미메뉴 1마리(21,800원)”세트에 “불닭바베큐와 마늘간장치킨”이 있다는 건 잊어버리고 “없네”하면서 세트4번인 “스파이스치킨+불닭바베큐치킨(20,800원)”을 시켰네요.^^

인천 간석점 “티바두마리치킨”에서 사왔어요. 친절하신 주인부부!. 목소리도 따스해요.
포장되어진 치킨에서 따끈따끈함이 묻어나네요. 냄새도 너무 좋고..

전 치킨매니아라 치킨만 보면 왜 이렇게 행복한지^^;; 특히 냄새가 좋아야 행복하답니다.....

오후 1시쯤 전화주문하고 25분 뒤에 찾으러 갔답니다. 물론 배달도 되지만 저희집은 이곳과는 좀 멀리있는 관계로 저희가 찾아 왔어요^^

짜잔~~ 스파이스치킨과 불닭바베큐치킨 공개합니다!

바삭하면서도 맛있는 스파이스 치킨! 오리지널의 충분한 맛이 있답니다. 후추소금 또는 머스타드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느끼함이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불닭바베큐 치킨!

매콤함이 묻어나네요.  떡볶이 떡들도 한쪽을 차지하고 있고... 괜찮게 매우면서 달면서 그러면서도 잘 모르는 특이한 맛이 있네요. 양념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역시 불닭바베큐치킨이라 좀 양이 적네요. 아니면 맛있어서 적게 느껴진 걸까요? ^^;;

티바두마리치킨에서 먹어본 3가지(스파이스 치킨, 불닭바베큐치킨, 마늘간장치킨) 중 저희 집의 현재 일등은 “마늘간장치킨”이네요^^


다음엔 EQ양념치킨을 시켜먹으려고 합니다. 이것저것 시켜먹는 재미가 있네요. 제가 세트만 소개해서 그런데요. 단품도 있음을 잊지 마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