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아임닭 닭가슴살 개봉기-닭가슴살과 소시지 그리고 소스까지!


닭 매니아인 저는 아임닭이라는 곳에서 체험단을 뽑는다는 말에 바로 가서 신청을 했답니다. 그리고나서 조마조마하게 기다렸는데 당첨 발표일날 전화로 당첨소식을 먼저 받았답니다. 당첨소식을 들은 지 이틀 만에 체험할 상품들이 스트로폼 박스에 넣어져서 도착(11/23)했고요. 체험상품이 빨리 오니 좋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요렇게 잘 구성되어 들어 있네요.

닭가슴살 6개와 닭가슴살 소시지 2개 그리고 유자소스와 칠리페퍼소스.

포장이 압축되어 있고 냉동실에 넣고 먹을 수 있어서 빨리 먹어야 하는 부담감도 적고 보관하기도 좋아서 좋네요.


체험할 상품들을 공개해 볼께요^^

우선 메인인 닭가슴살이에요.

100% 국내산 닭이라는 마크와 다이어트 저염 닭가슴살이라는 말이 절 설레게 하네요.

닭가슴살은 3가지 맛으로 두 봉지씩 배송되었어요. 여러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질리지 않게 다이어트 할 수 있을 듯 해요.

1. 오리지널-용량 150g, 열량 120kcal/100g.

2. 부드러운 훈제-용량 150g, 열량 118kcal/100g.

3. 갈릭스파이시-용량 150g, 열량 119kcal/100g.

또한 아임닭의 건강한 약속[아미노산 ‘글리신’첨가, 다이어트 영양소 식이석유, 비타민 B6, 타우린 첨가]과 방부제와 발색제와 산화방지제 그리고 화학 MSG는 첨가되어 있지 않다는 문구가 기분 좋게 하네요.

그리고 다음은 닭가슴살 소시지 2봉. 
용량 120g, 열량 149kcal/100g. 청양고추맛 첨가라고 되어 있네요. 닭가슴살로 소시지 나온 거 처음봐요^^

마지막으로 칠리페퍼 소스와 유자소스.

1. 칠리페퍼소스-무방부제, 비타민c, 사과, 토마토 함유!

2. 유자소스-무방부제, 국내산 유자와 발효식초 사용!
소스의 유통기한도 용량(220g)도 넉넉하네요.

새로운 것을 먹어볼 수 있다는 건 참 좋은 일이에요. 게다가 맛까지 좋으면 금상첨화겠죠.

기대가 많이 되네요.^^ 빨리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많이 드는데 어떤 것부터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네요. 먹어보고 후기 올릴께요.

 

여기서 잠깐! 아임닭에 대해 알아볼까요?  

전 사실 체험단에 응모하기 전까지 아임닭에 대해 몰랐거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