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3겹 파워엠보싱 두루마리 화장지를 써보니..


왔어요. 왔어요.^^

11월 18일에 도착했는데 좀 써 보느라고 이제 후기 올려요~

벨라지오 12기 체험단에 당첨되었는데 써 볼 제품이 '녹차가 좋은' 두루마리 화장지와 미용티슈를 보내준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전 사실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두루마리 화장지는 이미 써봤답니다.

품질 좋고 향 좋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고...

이번엔 체험상품으로 온 거니까 좀더 꼼꼼히 살펴보고 쓰려고 합니다.

이번엔 두루마리 화장지를 다음번엔 미용티슈를 쓸께요~~
우선 벨라지오가 추구하는 녹차가 좋은 두루마리 화장지”는 어떤지 들어보실래요?

보성녹차영농법입이 엄선한 유기농 녹차잎이 함유되었으며 순수 천연펄프 100% 바스룸티슈라고 하네요. 3겹 파워 엠보싱이고 24롤로 구성되어 있고요.

녹차함유로 KIPO(특허청)에 특허등록도 했답니다.

성분해성 포장지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성분해성 포장지란? 매립시 완전분해가 가능하여 탄소배출량을 최대한 줄여주는 포장지로서 미래의 지속가능한 소비와 환경을 생각한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람과 환경을 소중히 여겨야 하는 건 당연한 일인데 그렇지만 못한 회사들이 있다는 게 안타까워요~~이래서 벨라지오를 믿는다니까요^^

참 여기에도 써 있듯이, 이 제품은 화장실용으로만 사용하고 냅킨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우선 저희집에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 3겹 두루마리 화장지 꺼내고 새로운 ‘녹차가 좋은“ 두루마리 화장지를 꺼내 비교해 봅니다.

말아진 느낌이 거의 같지만 “녹차가 좋은”이 좀더 탄탄한 듯 하고 좀 더 가벼운 듯 해요.

둘다 길이는 같고 뜯어지는 것도 재단선대로 잘 뜯어져요.

이미 사용하고 있는 화장지에선 자스민 향이고, ‘녹차가 좋은’은 그린향이 나네요.
‘녹차가 좋은’이 향이 좀더 강하지만 화장실에선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녹차가 좋은’이 좀더 좋은 이유는 색깔과 그림 때문이랍니다.
색깔이 곱고요. 나비 모양이 그려져 있어서 잠시 눈을 감아보니 봄이 온 거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거든요.

3겹 파워 엠보싱인지 확인해 볼까요? 한 장 뜯어서 하나하나 분리해 보니 3겹 맞고 엠보싱처리 잘되어 있네요.^^ 도톰해서 적게만 사용해도 되요. 그래서 전 3겹을 좋아해요.

또 하나의 장점은 뜯을 때 먼지가 안 난다는 점이고 피부에 닿을 때 자극이 없다는 점이랍니다. 좋은 제품이라 기분 좋게 후기를 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요즘 물티슈에 대한 걱정 많으시죠?
벨라지오에서 물티슈에 대한 글이 있어서 첨부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