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번엔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미용티슈”를 소개합니다!


“녹차가 좋은 두루마리 휴지”에 이어 체험상품으로 같이 온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미용티슈”후기를 기재합니다.

지금 쓰고 있는 미용티슈도 벨라지오 제품으로 부드럽고 향이 좋아 애용했는데 “녹차”까지 함유된 “녹차가 좋은”미용티슈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거 같아 더 좋네요.

보성유기농 녹차성분이 함유된 순수 천연펄프 100% 훼이싱티슈로 Green Tea향이 난다고 하는 “녹차가 좋은 벨라지오 미용티슈” 3개.

옆면에 써 있는 “피부가 예뻐지는 녹차이야기”를 읽으면서 다시 한번 녹차의 효능을 깨닫게 되네요. 녹차는 레몬의 5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고 항균효과가 탁월하며 노화방지에 좋다고 하네요

1개를 꺼내보니, 따듯한 겨울에 봄이 찾아온 듯한 디자인이 방안을 상큼하게 만들어주네요. 1개당 180매가 들어 있고 한 장은 2겹으로 되어 있답니다.

우선 꼼꼼히 앞뒤상자를 살펴봅니다.

위를 뜯어 한 장을 뽑아보니, 톡톡 잘 뽑아져요.

100% 천연펄프라 그런지 부드럽고 먼지날림이 없고 좋네요.

또한 연한 그린 색깔이 마음에 들고 향도 은은한 그린향이라 좋아요.

한 장을 펼쳐보니 2겹으로 겹쳐있고 얇고 부드러워요.

질은 자체적으로는 잘 안 찢어지지만 조금 힘을 줘서 잡아당기면 찢어지네요. 좀더 강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네요^^

손에 닿는 느낌이 좋아요. 또한 화장할 때 얼굴에 닿는데 그 느낌이 좋네요.

벨라지오 미용티슈는 무향, 무색소, 무형광이라 피부에 닿아도 안심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