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_에스테이블 카레춘권[사모사]를 먹어봤어요~


푸드마트에서 진행한 에스테이블 입점기념 스페셜 체험이벤트 1차에 응모했답니다.

집에서 간편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장점 가진 간식 중 하나인 홍콩의 대표음심 딤섬/춘권/찐빵 관련 체험단이라 마음이 더 끌렸답니다.

종류도 다양했는데 저는 “향긋하고 풍부한 카레의 향과 감자가 어울러져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해 씹을수록 그 맛을 더하며, 더욱 좋은 카레의 풍미를 위해 국내산 오뚜기 카레로 만들어 우리 입맛에 아주 잘 맞는 제품”이라는 카레춘권(사모사)에 당첨되었답니다. 

짜잔~ 며칠 전에 도착했어요~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을 넣고 에어캡이 잔뜩 넣어져서 상품과 같이 도착했답니다. 배송상태는 Good이에요!

제가 당첨된 건 카레춘권(사모사)뿐이지만, 한아름딤섬도 한봉지 보내주셨네요^^

한아름딤섬은 샤브샤브에 넣어 먹었고요. 이 후기는 곧 올릴께요.

카레춘권(사모사)는 우선 이렇게 생겼네요. 칸칸이 비닐로 분리를 해 놓아서 달라붙지도 않고 좋네요. 크기가 마음에 드네요. 한입 또는 두입에 쏘옥^^

카레춘권(사모사)를 출출한 오후에 간식으로 튀겨 먹었답니다.

설명서를 보니, 냉동된 상태의 제품을 165℃ 기름에 넣고 3분 30초간 튀겨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기름이 아까워서 후라이팬에 튀겨먹었는데, 잘은 튀겨졌는데 기름이 여기저기 튀어서 뒷정리가 더 힘들었어요^^;;

잘 튀겨졌죠? 피가 얇아서 그런지 잘 튀겨지더라고요. 튀기고 나서 접시에 담으니 카레향이 많이 나네요. 카레의 효능은 아시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야채를 체내에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며, 몸이 따듯해지고, 성인병을 예방해 준다고 하네요.

카레춘권(사모사)는 파채랑 먹으면 더 좋다고 하는데 파채는 미리 준비를 못했어요..간장에 찍어 먹는데, 한입에 먹기에 딱 좋네요. 카레향이 코끝을 스치네요.

맛은요? 감자, 양파, 그린콩등이 들어 있다고 했는데 내용물이 너무 없어 카레와 밀가루만 먹는 맛만 나요. 또한 간도 밋밋하네요. 바삭거림 맛으로 먹었답니다. 좀 아쉬웠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