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맛집] 합정역에 있는 써니더그릴(SUNNY the grill)가서
와규불초밥 먹고 왔어요~

  방문일: 2012218일 토요일

오늘은 친구들 만나는 날!
지난번에 만났을 때, 다음에 만날 때는 와규불초밥이 유명하다는 써니더그릴에 가기로 했었답니다. 포탈을 찾아보니 맛집으로 많이 추천해 주더라고요.

왜 그렇게 유명해졌을까?‘했더니 식신원정대에서 방문했던 적이 있던 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스타킹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와규불초밥이라는 이름이 궁금해서 포탈을 좀 검색해 보니, “와규에 대해 설명이 나오네요 와규란 일본어로 화우를 말한다고 하네요. 일본의 고유 소 품종인 흑우를 개량하여 근내지방도(마블링)을 높여 고급식용으로 키운 소라고 하네요.
그러나 써니더그릴의 와규불초밥에 쓰이는 소고기는 일본산이 아니라 호주산이랍니다!
메뉴판 첫장에 원산지표기되어 있는데 호주산이 나와 있네요^^

합정역 5번 출구에서 움직였는데 그다지 많이 걸지 않았답니다. 골목 사이에 있어서 좀 찾긴 힘들었지만 스마트폰으로 길찾기 하니 수월하더라고요. 2호선 합정역과 6호선 상수역 사이에 있답니다.

 써니더그릴의 외관은 좀 단조롭답니다. 어느 시골의 예술인이 운영하는 음식점 느낌이 났어요. 제가 기대했던 외관은 아니었답니다.
방문하면서도 사람들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리거나 되돌아갔다는 글을 봐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 저희가 130분쯤 방문했는데 기다리지 않았어요. 날이 추워서 사람들이 안 왔나 봐요. 그렇다고 빈자리가 있는 건 아니었고요. 한 두 테이블은 비어서 사람들이 기다릴 정도는 아니었답니다.

내부는 거의 인테리어를 하지 않은 듯해요. 그게 또 하나의 매력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 저는 좀... 주방은 좀 넓고 보여지게 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 밖에서 보는 거랑 안에 보는 느낌이랑 일치한다는 느낌을 들었답니다. 내부 사진을 좀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왔다갔다하기도 하고 하나로 찍기가 좀 불편해서 사진을 담지 못했네요. 

메뉴판을 보니, 여러 메뉴가 있네요. 코스도 있지만 코스는 패스^^
지금이 130...런치타임이 11:30부터 오후 4시까지인데요. 이때는 메인음식을 시키면 마늘빵, 감자치즈, 샐러드, 음료가 같이 나온다고 하네요. 주말도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4가지 음식을 시켰답니다.
바질치즈 샌드위치(9900)와 왕대하구이와 토마토소스 파스타(15,000), 도우해산물크림파스타(17,000) 그리고 와규불초밥(12pcs, 14,500)을 시켰어요.
와규불초밥은 8pcs(9,900)도 있는데요. 저희는 사람이 좀 많은 관계로 12pcs(14,500) 시켰답니다.^^;; 같이 나오는 음료는 추워서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아메리카노가 먼저 나오고 바로 식전빵이 나왔어요. 식전빵은 다른 곳에서 먹는 것과 달리 좀 색다르네요. 약간 새큼하다고 할께요.
그리고 발사믹 식초로 드레싱을 한 샐러드가 나왔답니다. 샐러드는 상큼하고 깔끔하네요.
감자치즈는 감자와 치즈가 잘 어울려져 있는데 에피타이저로 좋아요
~
메인음식 중 첫 번째 음식인 바질치즈 샌드위치가 나왔답니다. 
빵이 
 쫄깃하고 맛있네요. 속도 알차고요. 단지 잘 안 잘라져요^^;; 그리고 좀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리고 두 번째 메인음식인 왕대하구이와 토마토 소스 파스타”.
속이 꽉찬 대하구이가 얹어져 있고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파스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___^
세 번째 메인음식인 도우 크림 파스타”.
신선한 해산물과 크림파스타 그리고 피자도우까지 잘 어울려진 음식이라고 하네요.
해산물도 많고요. 살이 통통한 큼지막한 새우도 한 마리 들어가 있고, 뚜껑으로 되어있는 도우를 뿌셔서 파스타랑 먹으니 약간 느끼하지만 맛있어요. 든든한 느낌이 들어요~ 
마지막으로 기다리던 와규 불초밥짜잔~
고기의 뒷면은 적당히 익혀서 나오고 보이는 부분을 바로 앞에서 구워주답니다
.
신기하네요. 굉장한 맛은 아니지만 부드럽게 잘 넘어가네요. 간도 적당히 되어 있고요. 맛도 맛이지만 맛보다는 색다른 느낌으로 찾는 거 같아요
선택한 음식 4가지 모두 가격대비 만족했답니다.^^
잘 먹었습니다. 잘 선택한 맛집이었어요~~
이곳은 가족분들이 오기엔 좀 힘들고요^^;; 젊은 여성분들끼리나 연인들이 많이 오네요.
이곳의 불편한 점은 화장실이 남녀공용이라는 점이에요.

# 위치: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1-19
전화번호: 02-337-8951
영업시간: 오전 1130~오후 1030분(월요일 휴무)
주차는 불가능!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