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폼이 다른 염색약 비겐크림폼으로 집에서 쉽게 폼나게 염색해요!

 

오늘은 제 머리에서 하얀색 머리카락을 어두운 브라운 색깔로 바꾸는 날입니다!

저번에 이지데이에서 비겐크림폼 체험단으로 받은 비겐크림폼을 써 볼 예정입니다.

리필제품과 펌프용기, 화장용 어깨보나 수건, 티슈, 거울, 시계, 샴푸와 린스 또는 컨디셔너 등을 준비합니다.

비닐이 들어 있다면 굳이 화장용 어깨보나 수건이 필요없을 텐데 조금 준비할 사항이 많네요. 거품이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긴 하지만 그래도 많은 양을 하면 모르는 사이에 옷에 묻으므로 어깨보를 할 수 있는 비닐이 필요하거든요.

염색하는 방법은 아주 쉬워요.

펌프 용기에 2, 1제를 순서대로 넣고 옆으로 살짝 흔들어 주면서 혼합하면 되요.

이때 용기를 손목을 돌리듯이 섞는 것이 좋답니다. 거품이 나면 안 좋아요.

염색약이 모두 액체라 잘 섞여져요.

펌프를 눌러 장갑을 낀 손바닥에 거품을 만들고 마른 모발에 거품을 바르고 모발 전체에 스며들게 하면 되죠. 강하게 비비거나 심하게 문지르지 마세요.

꼭 마른 모발에 사용해야 하고, 모발이 엉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머리를 빗어 주어야 합니다. 샴푸는 가능한 염모 전날까지 하는 게 좋아요. 염색하기 바로 전에 샴푸로 머리 감지 마세요.

저같이 숱이 별로 없고 머리카락이 짧으신 분들은 염색약 1, 2제를 모두 섞지 마시고 반 정도씩만 먼저 섞어서 사용해 보세요. 섞지 않으면 다음에도 또 쓸 수 있는데 섞으면 못 써버리거든요. 처음엔 사용할 땐 다 섞어버려서 남은 염색약을 버리는 데 너무 아까웠어요.

마른 모발에 바를 때는 충분히 발라줘야 해요. 손으로 구석구석 눌러주시면 잘 스며들게 해주세요. 약간은 과하다 싶게 해 주세요. 염색약이 적으면 충분히 염색이 되지 않아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염색약이 많이 흘러내리는 건 아니지만 비닐이 없어서 옷에 묻을 수도 있으므로 가능하면 목이 많이 파이고 잘 안 입거나 막 입어도 되는 옷을 입고 염색을 하는 게 좋아요.

20~30분 방치한 후에 잘 헹구고 2번 샴푸를 한 뒤, 컨디셔너로 마무리하고 잘 마무리 하면 된답니다. 저는 흰머리가 많은 관계로 30분 방치한 후에 잘 헹구고 두 번 샴푸하고 트리트먼트를 했답니다. 일회용 샴푸와 컨디셔너도 들어 있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머리를 감을 때 뻣뻣해지지 않는 점이 좋아요. 처음엔 약간 뻣뻣한 기가 있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금방 풀어졌어요. 어떤 염색약들은 특히 크림형은 머리를 감고 나면 모발이 빳빳해지고 해선 며칠 고생해야 하거든요.

염색이 잘 되었네요. 색깔도 마음에 들고 구석구석 안 보이는 곳 까지 잘 되는 거 같은데...

얼마나 오래갈지는.. 크림폼으로 된 염색약들은 일반 염색약에 비해 전 오래가지 못하더라고요. 제가 기술이 없는 건지도^^;;

냄새는 독하지 않아서 좋아요. 비겐크림폼의 가장 큰 장점은 혼자서도 쉽게 빠르게 염색을 할 수 있다는 점이죠. 안 보이는 뒷머리도 골고루 할 수 있고 머릿결이 그렇게 나빠지지는 않는 거 같아서 좋고요.

다만, 용기 닦는 게 쉽다고 했는데 전 좀 어려워요. 설명서대로 꼭 해야 해요. 안 그러면 겉 보기엔 잘 닦인 거 같아도 잔여물이 용기 속에 남아 있어 누르면 또 염색이 나오거든요.

이제 집에서 혼자서도 간편하게 얼룩 안지고 멋지게 염색하세요~~

# 리뷰는 이지데이에서 진행한 비겐크림폼 리필제품 출시기념 체험단 활동 후 작성되었습니다. #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