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영양간식으로 감자 다하누 고로케” 추천합니다!

 지난번에 다하누AZ쇼핑에서 받은 상품 중 감자 다하누 고로케를 오늘의 간식으로 선택을 해 보았습니다.

제품봉투에 원재료명 및 함량을 살펴보니 강원도 감자(국산) 41.52%, 한우육(국산) 30%, 빵가루(우리밀) 13.92%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 다 국산 제품이고 특히 한우와 강원도 감자, 게다가 우리밀까지... 어떻게 기대가 안 될 수 있겠어요?^^;;

아직 시식전이지만,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을 것 같네요. 게다가 MSG, 보존료, 색소가 무()첨가 제품이라고 되어 있어서 더 많이 안심이 된 제품이거든요. 맛만 좋다면 환상이겠죠?

열어보니, 속 반죽이 잘되어 있고 빵가루도 잘 묻혀진 감자 다하누 고로케가 도톰하면서도 납작한 원형모향으로 형태를 유지하고 있네요. 10개가 들어있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180도 정도 온도가 되었을 때, 하나 하나씩 꺼내서 튀겼답니다

 

맛있게 튀기는 법을 알려드려요~

http://www.dahanoo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552&category=035

바삭바삭 소리를 내는데 군침이 도네요~

드레싱을 한 야채를 결들이고 케찹이나 머스타드 소스, 돈까스 소스들을 첨가하면 너무 맛있는 영양간식 고로케가 완성되었답니다. ^________^

제품 속이 뜨거우니 잠시 식혀 드시면 좋아요한입 베어먹어보니, 고기 씹히는 맛도 있고 감자 맛도 많이 나고 너무 맛있네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알차면서도 고소하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영양간식으로 딱이에요. 단점을 찾고 싶은데 단점이 없어요^^;;

감자 다하누 고로켓 구입은 어디서 하냐구요? 다하누몰에서 구입할 수도 있고, 다하누 AZ쇼핑점을 방문해서 구입할 수도 있어요. 다하누 AZ쇼핑은요. 판교점과 수진점이 있어요.

 농민이 설립한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은 한우, 돼지, , 오리, 양등 축산물의 모든 것이 있답니다.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사고, 간 김에 직영식당에서 직접 구워도 먹어보세요~ 


#저는 위 '감자 다하누 고로케'를 추천하면서 다하누AZ쇼핑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