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유닉스 X-1 스포츠 스타일 헤어컬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 쓰고 있는 유닉스 전자제품의 헤어컬이 오래되어서 브러쉬 부분이 많이 이가 나갔네요. 헤어컬 구입을 해야겠다는 마음에 인터넷쇼핑에 들어갔습니다.

집에 쓰고 있던 제품이 마음에 든터라 유닉스제품을 유심히 봤죠.

유닉스 X-1 스포츠 스타일 헤어컬 중 하나인 UN-360D는 소음이 좀 난다는 평가가 있긴 했어도 가격 만족도도 높고 상품평도 좋은 평이 많아서 구입을 하게 되었답니다. (2012.4.13 구매) 배송도 빨랐고 가격도 좋았죠. 25,000원 정도면 살 수 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블로우 브러쉬와 롤 브러쉬, 컬 브러쉬, 집중 노즐로 구성되어 있네요.

구성품도 마음에 들고 정렬적인 빨간색도 마음에 들고...너무 가볍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겁지도 않고요. 4단 스위치(정지, 약풍, 강풍, 냉풍)으로 되어 있고 브러쉬 교체 가능하답니다.
며칠 사용해 본 저
, 좀 후회한답니다. 머리카락 마는 것도 잘되고 빗질 등은 잘 되는데요. 브러쉬 부분이 좀 엉성한 거 같고요.
소리가 생각이상으로 시끄러워서 헤어컬 할 때마다 주변 눈치를 보게 되요. 상품평을 좀더 꼼꼼히 볼 것을...가격을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음이 덜 나는 것을 살 것을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반품할까도 생각했었지만 이미 써본 후라 그냥 쓰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어느새 소리에 익숙해져 가고 있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