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캐치맙 신개념 클리너] 용도도 다양! 쉽게 편하게 집안 곳곳 청소해요~

 

진공청소기가 있지만 간단하게 할 때는 밀대형 걸레가 좋거든요.

소리도 없고 쓱싹쓱싹 밀기만 하면 깨끗해지니까요. 예전에 밀대형 걸레가 있었는데 패드 깔아 끼는 것도 번거롭고 힘이 많이 들던 차에 망가져서 내버려 두었거든요.

 

채널을 돌리다 홈쇼핑에 판매하고 있는 캐치맙을 보고 채널 고정을 하고 말았네요.

59,800=> 1,000원 할인하여 59,800! 청소박사 캐치맙.

용도도 다양하고 색도 다양하고 너무 깨끗하게 닦여지는 걸 보고 저거다 했어요!

밀대 1, 밀대형 패드 3, 손걸레용으로 쓸 수 있는 밀대형 패드 3, 다용도용 2, 유리용 2, 주방용 2, 가구/가전용 2, 실리콘솔 1매로 구성되어 있네요.

용도도 다양하고 색도 다양하고, 감촉도 좋고 가볍네요. 

메인인 밀대형 걸레!

밀대 조립이 간단해요.

밀대형 패드까지 끼워 넣었어요.

상품설명을 읽어보니 이렇게 되어 있네요.

1)     특허 받은 극세사와 분섬사의 루프형 섬유조직형태로 인해 먼지 청소 시 먼지가 밀리지 않고 먼지를 잡아주기 때문에 청소가 편리합니다.

2)     특허 받은 구조의 탄성력을 이용하여 좁은 틈새의 오래된 먼지도 끄집어내고, 쓸어주고, 잡아주고, 닦아내어 청소를 해줍니다.

3)     틈새를 파고들어 먼지나 찌든 때 특히나 오래된 때,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4)     찌든 때의 일정 부분만 하얗게 변하거나 코팅이 벗겨지는 부분 없이 순식간에 빠르고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위에도 많네요. 정말 그럴까요?^^

캐치맙을 일주일 동안 써보고 현재까지의 상황을 기재해 봅니다.

 

우선 밀대형 패드(손걸레용 포함)!

소재/재질은 폴리에스터 90%와 나일론 10%로 이루어졌습니다. 마른 걸레, 물걸레용 모두 가능하며, 흡수하는 흡착능력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 평소에는 마른 걸레로청소기 돌릴 때는 물걸레용으로 사용합니다. 힘이 별로 들지 않고 쉽게 밀려 청소할 수 있으며 엎드리지 않아도 국물 등 묻었던 부분이 깨끗이 닦이니 좋네요. 

두번째, 가구 가전용!

밥솥을 닦아 보았는데요. 우선 마른 상태로 먼지를 닦아내고요. 물을 살짝 적셔서 잘 짠 다음, 약간의 힘을 주어 구석구석 닦으면 그 동안 잘 안 닦여서 찌들어져 보였던 부분이 깨끗하게 닦여서 광택이 나네요. 신기해요.^^ 스크래치나 흠집 전혀 없고요. 기분이 좋아지네요.

세번째, 주방용!

설거지 후, 싱크대나 가스레인지를 캐치맙으로 닦아주면 찌든 때가 싸악 없어져요. 너무 묵은 찌든 때는 한번에 없어지진 않으니까 자주 볼때마다 닦아주면 어느새 깨끗해 진답니다.

네번째, 다목적용!

액자틀, 창틀의 틈새, 욕조나 세면대 등에 찌든 때, 구두, 운동화 닦는데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전 창틀 같은 좁고 긴 틈새의 제품 모서리를 닦아보았는데요. 손이 잘 안 닦이는 부분이어서 까맣게 되었던 부분이 아주 쉽게 밀려 나오네요. 이런 먼지를 먹고 살았다니 아찔하네요^^;;

다섯번째, 유리용!

재질이 좋아요! 닦이는 느낌도 좋고. 아직은 거울만 닦아봐서 활용도의 평을 쓸 수는 없지만 거울도 자국없이 닦이니 유리창도 잘 닦이겠죠.^^

청소 후 캐치맙 관리 방법

많이 더럽지 않은 경우에는 흐르는 물로 세척이 가능하다고 하며, 1회용 제품이 아니라, 흐르는 물에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여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세척이 쉬워요. 다만 물로만 빨기엔 찌든 때 등 많이 더러워지는 경우가 있어서 비누나 세제를 사용해서 빠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부드러운 실리콘 솔로 극세사를 잡아주면 더 좋고요.

 #장단점#

용도에 맞게 비치해 두고, 보일 때 맞게 사용하면 굳이 대청소 할 필요 없이 항상 집안 구석구석이 깨끗할 것 같네요. 남편도 아이도 쉽게 청소할 수 있어요. 청소할 때의 스트레스도 많이 줄어 들고요! 흠집 없이 쉽고 편리하게 청소해요!

 

다만 용도가 헷갈리는 경우가 있거든요^^;;. 걸레마다 캐치맙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 것처럼 “00이라고 부착되어 있으면 좋겠어요.   

*** 요즘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밀대용 패드를 사용하고 나서는 밀대에 낀 채로 창문너머로 극세사 솔로 털면 잘 털려요. 그리고 극세사 솔은 흐르는 물에 씻어 먼지를 제거해 두면 좋답니다. 담요같은 곳도 극세사 솔로 털어내면 먼지가 잘 털어내지더라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