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논현동 호구포역 맛집) “수제 얼큰샤브칼국수/만두전골 전문점 칼또만또!

-      자꾸 오게 되네요^^

 

방문일: 2013 8 22일 목요일

 

바지락 칼국수를 좋아해서 종종 가던 집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조미료 맛이 많이 나고 바지락도 줄어들어 안 가게 되었어요. 우연히 칼또만또를 알게 되어 들렸더니 내부도 깔끔하고 우리밀이라는 단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주방도 환히 보이고요.

이 집의 대표음식인 얼큰샤브 우리밀 손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얼큰샤브 우리밀 손칼국수라 그런지 처음 먹었을 땐, 저에게는 조금 안 맞는다는 생각을 하면서자주 먹진 않겠구나 했어요. 그런데 남편의 입맛은 사로 잡은 거 같더라고요.

한번이 두 번이 되고 점점 횟수가 늘어나니 얼큰 샤브샤브 칼국수매력에 푹 빠졌어요.

(물론 얼큰한 맛을 원하지 않으시면 전복바지락 손칼국수를 드시면 되요^^)

맛있고 특히 뒷맛이 깔끔해요.

몇 번이나 카메라 가져와서 찍어야지 했는데, 매번 까먹거나 우연히 들리는 경우가 많아서 올리지 못하고 있다가 오늘은 마침 카메라가 있어서 찍었답니다.

김치와 동치미는 무제한(셀프)김치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전 한 접시 가지고는 안돼요^^;;

사진 찍기 전에 김치에 먼저 손을 대서 접시가 조금 지저분해졌어요^^;;.

미나리와 버섯이 담긴 육수에 만두는 익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리니까 먼저 넣고 끓이고(칼국수와 만두가 같이 나오는데 제가 사진을 찍기 전에 만두가 육수에 퐁당했네요^^;;)
고기와 야채를 우선 먹고 다 먹으면 칼국수를 넣고 끓여서 칼국수와 만두를 건져 먹으면 되요. 1인분도 가능해요.

칼국수를 손수 넣는 것 보다 직원 분이 넣어 주시면 면이 달라붙지 않게 잘 풀어지더라고요.

맛있어요. 양도 배부르고요. 물론 부족하다 싶으면 추가하면 되는데요. 저희는 양이 풍족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잘 먹었습니다!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44-4 두손지젤타워 1 (호구포역 근처에요)

http://place.map.daum.net/20636275

전화번호: 032-433-7545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