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 FOODBOX] 시리얼 리스(VITALIS) 뮤즐리-크런치 플레이크먹어보니~

 

독일 Dr. Oetker가 만들고 청정원이 수입하여 판매한다는 비탈리스 뮤즐리!

건강한 시리얼 뮤즐리는 통곡물의 풍부한 영양소와 오븐에 구워 바삭한 식감,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포만감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가격대비 양이 적고 좀 비싼 편에 속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몸에 좋은 WHO가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인 귀리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까 감안할께요^^;;

귀리에는 비타민, 라이신, 트립토판, 칼슘, 칼륨, , 마그네슘, 구리, 아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고 하네요.

영양은 만점! 맛은?

우선 우유에 붓기 전에 먹어 보니, 쿠키 같은 맛이 나네요. 견과물이 많이 들어 있네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달콤하지만 끝맛이 텁텁함이 남아요.

우유와 만났을 때는 걸쭉한 느낌이 들고 통귀리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뻑뻑함이 느껴지네요.

 

* 청정원 푸드박스 8월 상품으로 받아 체험하였습니다.*

*저는 위 뮤즐리를 추천하면서 청정원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