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광주광역시 맛집] 애슐리 W매장- 광주유스퀘어점

 

방문일: 2013 8 22일 목요일

 

청산도 여행을 마치고 올라오는 길에 완도공용터미널에서 광주공용터미널로 이동했고, 다시 인천터미널로 오려고 버스표를 끊었습니다. 점심을 먹어야 되길래 근처 맛집을 검색을 했는데 잘 안 나타나네요.

체인이긴 하지만 그곳 음식이 아닌 바에는 오히려 낫을 수 있다는 생각에 검색을 해 보니, 애슐리 광주유스퀘어점 평이 좋네요. 여기저기 헤매는 것보다 같은 건물 내 2층에 있는 이곳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 찾아갔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네요. 대기표가 2인과 3인 이상으로 나뉘어지네요.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음료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2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내부가 크네요. 단지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2인석 자리가 따딱따딱 붙어 있네요.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접시도 바로 바로 치워주시네요.

음식은 여름신메뉴를 보고 기대했는데,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없는 메뉴가 있어서 서운했어요^^;;

제 입맛에는 서울, 인천에 비해 음식이 대체로 짠 편이네요.

그래도 후식과 커피도 한번에 해결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애슐리 광주유스퀘어점은 W매장으로 평일 점심 가격은 성인 12,900원입니다.

와인은 3000원을 더 내면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