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공연] 그녀들이 다시 돌아 왔다! 드립걸즈!

관람일: 2013 9 7일 토요일 오후 2시 공연

장소: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신한카드아트홀

 

청정원 커뮤니티 문화공연에 당첨되어 지인과 함께 드립걸즈를 보러 갔습니다.

이번이 시즌 2라고 하고 9 6일 첫 공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드립은 에드립에서 라는 글자를 뺀 건 알고 계시죠?^^;;

4분씩 골드팀(안영미, 강유미, 정경미, 김경아)과 레드팀(이국주, 박나래, 장도연, 서유미)으로 나누어서 공연을 하는 거 같은데 제가 본 공연은 골드팀 공연이었습니다.

사실, 보러 갈 때 조금 고민을 했습니다. 공연은 좋아하지만 색드립은 제 취향하고는 안 맞거든요. 마음을 비우고 즐기러 가자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다행이 2시간 내내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안 맞는 부분도 있었지만 감안해서 봤고 그냥 그녀들과 동화되어 본 덕택인지 많이 웃었고 즐거웠습니다.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참여하신 관객분들께 민망한 요구를 한 경우도 있었는데 그 분들이 빼지 않고 열심히 해 준 덕택에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같이 갔던 지인분도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열심히 한 4분의 개그우먼 분들께도 박수를 보내지만 꽃돌이로 나왔던 남자 개그맨 2분에게도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가장 박수를 보내고 싶은 분은 사회자겸 분위기를 잡고 중간 진행을 하신 KBS 개그맨(개그우먼) 공채 제23기 조승희씨였습니다. 전 이 분이 제일 재미있고 좋았습니다.

감사히 잘 봤습니다.

그리고 매진되면 햄버거와 음료수를 전 관객에게 제공한다고 했는데, 매진이 되었다고 바로 공연시작 전에 정경미씨가 본인과 나머지 세 분에게 돈을 걷어서 바로 CJ 관계자에게 전달하더라고요. 그래서 공연 끝나고 햄버거와 음료수를 받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