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Movie) ”수상한 그녀가 올 겨울을 웃는 겨울로 만들어주네요.

 

영화장르: 코미디, 드라마

감독: 황동혁

출연배우: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김현숙, 황정민, 김슬기, 진영(B1A4), 하연주

상영정보: 2014122일 개봉// 15세 이상 관람가

관람일: 201417일 화요일  

맥스무비 시사회에 당첨되어 관람하고 왔어요.

칠십대 욕쟁이 할머니가 스무살 꽃처녀가 되었네요.

옛 시절로 돌아간 것이 아니고 몸만 젊어졌어요.

우리의 아들바보 욕쟁이 오말순(나문희)여사가 오두리(심은경)되어 예전에 꿈꾸었던 가수의 꿈을펼치며, 세상을 멋지게 살아봅니다.

 

처음 10분간은 평범해서 조금 지루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오말순여사 오두리로 변하는 순간, 너무 웃깁니다.

생각해 보세요. 몸만 20대지, 행동이나 생각은 모두 70대 할머니라는 사실을

웃다 보면 영화시간이 다 지나갑니다. 다른 분들의 연기가 말할 것도 없지만, 오두리 역을 맡은 심은경씨, 딱 맞는 배역을 맡았네요. 어쩜 그렇게 천연덕스럽게 소화를 잘 해내는지너무 웃겨요.

마지막 약 5분 정도 예상된 신파가 있긴 하지만 눈물을 흘리게 되네요.

실화를 바탕으로 음울(?)했던 도가니를 세상에 내놓았던 황동혁 감독이 이렇게 웃긴 코메디 영화를 내놓을 줄은 몰랐네요. 스토리 전개도 좋고 배우들의 연기도 좋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웃고 싶으신 분이 있으면 이 영화 보러 가세요. 부모님이랑 보러 가도 되고, 연인이랑 보러 가도 되고 혼자 보러 가도 되고

올 겨울을 행복하게 해드릴꺼에요.

 

그리고 예전에 차태현씨가 주인공으로 나왔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마지막에 정약용으로 등장했던 송중기씨로 인해 많은 여성분들이 환호를 질렀던 것처럼, 이 영화에서도 마지막에 핫한 스타의 등장으로 인해 많은 여성분들이 설레였답니다. 나오는 순간, 여기저기서 박수소리와 함께 함성이 터졌어요. “후달리냐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