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겨울왕국-얼어붙은 세상을 녹이는 힘은?

 

애니메이션/어드벤처/가족영화, 미국, 전체관람가

개봉일: 2014.01.16, 상영시간: 108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조시 게드, 조나단 그로프

영화 관람일: 201429 

 

이 영화의 주인공은 엘사안나입니다.

안나의 존재보다는 엘사의 존재가 더 부각되고, ‘let it go’의 노래는 영화가 끝난 후에도 마음에 계속 남아 있습니다.

엘사는 세상을 얼게 만드는 마법을 가졌습니다. 이 마법은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기도 하지만, 무섭게도 만듭니다.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마법으로 인해 동생 안나를 죽음까지 몰아가게 됩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왕국의 문은 닫히고 동생을 너무 아끼고 사랑하지만 안나에게 다가갈 수 없고 왕국의 어느 방에 갇혀 지내게 됩니다.

다정스러웠던 언니가 어느 날, 갑자기 방문을 닫고 그녀가 다가오지 못하게 만들자 안나는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언니의 방문을 두드려 보지만 방문은 열리지 않고 그녀 또한 갇힌 세상에 살게 됩니다.

부모님이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시고 엘사의 성년식에 성문이 열리지만,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힘이 세상에 노출되며 마녀로 몰리고 그녀는 왕국을 떠나게 됩니다. 안나는 언니가 마녀가 아니라는 것을 굳게 믿고 있으며 언니와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엘사를 찾아갑니다.

과연 왕국의 저주는 풀릴 수 있을는지, 엘사와 안나는 왕국으로 되돌아올 수 있을지?

많은 사람들의 생각대로 해피엔딩으로 끝을 맺습니다.

그럼 왕궁의 저주를 푸는 힘은 무얼까요? 사랑!

사랑의 종류는 많죠? 대부분 분들이 생각한 사랑일까요? 아니면 반전의 사랑일까요?

 

많은 것을 기대하기 보다 모든 것을 놓고 아이가 되어 동화 속의 들어갔다 나온다고 생각하면 이 영화를 잘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영화의 또 하나의 재미는 눈사람 울라프와 순록 스밴의 행동과 대사가 깨알 같은 재미를 불러 일으킨다는 점 입니다.

눈사람 울라프를 옆에 두고 싶어요^^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