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우연한 기회에 찾아온 아이러브허브 찜질팩_따뜻함과 허브향에 사랑을 싣고!

 

예전에 어깨(보급형)을 사용했던 경험이 있던 터라, 아이러브허브 찜질팩이 반가웠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아이러브허브에서 선물로 보내주신 제품은 어깨(보급형) 찜질팩과 허리복부(보급형)찜질팩 그리고 국내산 편백나무가 사용된 향주머니였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반가운 제품은 허리복부 찜질팩이었습니다. 저는 배가 찬 편이고 허리가 자주 아픈지라 간편하면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이 필요했거든요.

어깨 찜질팩도 반가웠지만 집에 이 제품은 있거든요^^;;. 물론 이번에 보내주신 건 전에 비해 좀더 가벼워지고 무늬도 달라졌지만요.

 

소재는 면 100%이고 충전재는 라벤더, 로즈마리, 펜넬, 센나 등이 건조된 100% 천연 허브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제품을 개봉하면 허브향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기분 좋은 향이죠~

설명서를 보면서 찜질팩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 어깨, 허리복부, , , 무릎, 손목발목, , 수면안대, 다용도, 방석 및 방석팩, 목베개..

한번 써보니까 다른 것도 써보고 싶고 갖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특히 발 찜질팩과 손목발목 찜질팩을 꼭 써보고 싶네요.

어깨 찜질팩을 펼쳐봅니다.

허리복부 찜질팩을 펼쳐봅니다.

찜질팩의 중요성은 사용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용설명서에 있는 대로 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 임의적으로 해석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종류에 따라 권장 가열시간도 다르니 이 설명서 따라 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찜질팩 사용 중 재가열시 권장 가열시간은 30초 미만이고 열에 약한 벨크로는 전자레인지 바닥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주의사항도 꼭 지켜졌으면 좋겠어요.

설명서를 잊어버린 경우에도 당황하지 마세요. 제품에 이렇게 표시되어 있어요. 조금만 신경쓰면 눈에 보여요^^

 권장가열시간인 3분을 돌리고 나서 어깨랑 복부에 부착하고 나니 처음엔 좀 뜨거운 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수건을 살짝 덧대다가 조금 지난 후에는 수건을 뺐더니 은근한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따뜻함은 10분 정도 유지 되는 거 같아요.

30초(미만) 재가열 후 사용하면 좀더 따뜻함을 더 유지할 수 있답니다.

벨크로(일명 찍찍이)로 고정을 시킬 수 있으므로 움직임이 자유로워요. 

며칠 사용하지 않은 터라 피로가 확 가신다는 느낌은 없지만 복부가 따뜻해지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 좋네요. 꾸준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또한 시어머니께서 요즘 허리가 안 좋으시다고 했는데 이 찜질팩을 하니 허리가 따뜻해지고 향이 좋아 기분이 좋다고 하시면서 꾸준히 사용하고 계십니다.

 

지인들에게 명절 선물을 하려고 합니다. 명절 뒤 피로를 푸는 데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손발이 차시거나 배가 차신 분들에게 특히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 주관적인 리뷰로 아이러브허브로부터 어깨찜질팩과 허리찜질팩을 무료 제공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는 무릎팩과 손목팩이 필요하네요~~
    잠이 안와서 오랜만에 와 봤더니 좋은정보 보고 가네요~~

  2. ㅋ 그날 당장 무릎 손목팩 방석 이렇게 좀 질렀지요 ~~~

    • 아, 그러셨군요^^;; 사용하실만은 한가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귀찮아도 꾸준히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복부허리팩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