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남동구 논현 맛집] 중국집-해물을 품은 짬뽕

방문일: 2014 9 13일 토요일

짬뽕이 유난히 땡기는 날이 있죠?

오늘이 그랬습니다^^

 

전에 홈플러스 논현점에 갔다가 가게이름과 홍보문을 보고 다음에 와야지 하고 그 다음에 저녁 무렵에 갔더니 불이 꺼져 있더라고요.

그리고 오늘 방문했습니다.

 

2층에 자리 잡고 있었는데 입구를 좀 헤매었습니다. 보이는 곳에 아래 층에 입구가 없고, 왼쪽 코너를 돌아야 건물 입구가 있었습니다. 

체인점으로 보이는데 이곳이 처음인 듯 보입니다. 내부가 깔끔하네요.

메뉴를 보고 주위 사람들이 뭐 먹나 봤더니 큰 그릇의 해물짬뽕을 먹는 것으로 보여 해물짬뽕 하나와 짜장면 곱빼기 하나를 시켰습니다.

벽에 걸린 글을 보니, 당일 사온 해산물로 음식을 조리하며, 해산물이 떨어지면 시간에 상관없이 그날 장사는 접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에요~

 

우선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곱빼기는 4,500..

맛은 일반 짜장면 맛이요. 나쁘지도 좋지도 않고 평범하다는 뜻이에요. 양은 푸짐해요~

 

드디어 기대했던 해물짬뽕이 나왔습니다. 값은 8,000

작은 오징어 한마리(몸통만 있어요)가 통째로 들어 있고, 전복도 하나 들어 있고 가리비도 하나 들어있고(가리비 내용물은 작았어요.), 작은 새우 한마리 그리고 홍합이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해물은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메뉴판에 써 있어요~

그릇 크기에 비해 많은 양은 아니지만 8,000원 값은 충분히 한다고 봅니다.

쓸데없이 양파만 많이 넣어주는 집도 있는데 양파가 별로 없어요^^

손님이 많아서 그리고 디카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사진을 몇 장 못 찍어서 아쉽네요. 

국물 맛은 뛰어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얼큰하고 맛있어요.

다시 찾아가고 싶은 집이네요.^^

커피는 커피믹스(화이트맥심)를 타먹어야 해서 패스~

친절하고 깨끗한 집이네요.

 

홈플러스 인천 논현점 맞은 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