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도미노피자_”(L)씬 슈퍼슈프림+콜라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오늘 점심은 도미노피자에서 “(L)씬 슈퍼슈프림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인천 논현점에서 시켰는데 배달도 빠르고 피자에 토핑도 많이 얹어져 있네요. 감사해요~

신제품은 아니지만 스테디셀러 제품이에요. 파인애플이 넣어져서 달콤한 맛이 느껴져요.

씬이라 얇아서 좋네요. 느끼하지도 않고 맛이 있네요.

토핑도 많이 올려져 있어서 씹는 맛도 좋아요~~

1조각기준 117g, 8조각이니까 936g 이네요.

원산지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