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_트리플베리 딸기잼과 망고&파인애플잼은 어떤 맛일까?

 

청정원 2015년 패널에 선정되었고 1월 상품으로 새로 나온 제품인 트리플베리 딸기잼과 망고&파인애플잼이 저희집에 도착했어요^^

 

저희는 아침에 토스트를 잘해 먹어서 잼을 자주 사는 편이라 더 반가웠답니다.

더욱이 제조원이 잼으로 유명한 복음자리에서 만들었네요. 저희 집은 복음자리 잼을 즐겨먹고 있거든요.^^

우선 잼 병 디자인을 보면 깔끔하고 단단해요. 다 먹고도 병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첫 번째로 빨간색을 띠고 있는 트리플베리 딸기잼을 개봉합니다.

 

Triple Berry 55%(딸기 25%, 라즈베리 15%, 블루베리 15% : 총 생물기준)가 함유되어 있네요.

.

유통기한은 상온에서 약 24개월.. 물론 저희집은 며칠이면 없어질 딸기잼이지만, 유통기한은 중요하니까요~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해야 하는 건 다 아시죠?

 

뚜껑을 열면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향이 기분좋게 진하게 느껴집니다.

딸기와 라즈베리와 블루베리가 섞여 있어요~ 색깔도 곱네요.

트리플베리 딸기잼을 숟가락을 떴을 때, 농도가 적당하네요. 무르지도 단단하지도 않은 딱 좋은 느낌. 또한 다른 잼에 비해 좀더 부드럽고 빵에 잘 발라지네요.

시지 않고 상큼하면서도 달콤해요. 다른 딸기잼에 비해 덜 달지만 그래서 텁텁하지 않고 더 맛있어요. 전 이 정도의 단맛이 딱 좋아요. 딸기와 라즈베리, 블루베리의 혼합이 조화롭게 되어 있어요. 과육으로 톡톡 씹히면서 터지는 재미난 느낌도 있어요.

만족하고 추천하고 싶네요. 더 욕심을 부리자면 가격은 그대로 과육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두 번째는 노란색을 띄고 있는 망고&파인애플잼.

망고나 파인애플은 먹어봤지만 잼으로는 먹어보질 않아서 궁금했어요.

달콤한 망고에 상큼한 파인애플으로 만든 잼이라열대과일의 잼 맛은 어떨까요?

열대과일 55%(망고 30%, 파인애플 10%, 오렌지 15%: 총 생물기준)가 함유되어 있네요.

한 스푼 떴을 때, 푸딩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빵에 부드럽게 잘 발라지네요.

식감이 좋고 상큼하고 텁텁하지 않은 달콤한 맛이 있고요. 끝맛이 더 개운하고 상큼해요. 매우 만족해요. 

저처럼 토스트에 발라 먹어도 좋고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좋고 크래커에 발라 먹어도 좋아요~~

 

*트리플 딸기잼과 망고&파인애플잼은 소개하면서

대상㈜로 부터 제품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