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손맛살린만찬왕만두_만두피도 얇고 부드럽고 담백하니 있네요.

만두를 무지 무지 좋아하는 저인데, 어느 카페의 게시판에서 독후감 후기쓰고 손맛살린만찬왕만두를 받았어요.

1봉지에 1,050g이고 15개가 들어 있어요.

만두피가 얇고 속이 꽉 차있네요. 생돈육과 4가지 국산 생야채(대파, 양파, 마늘, 생강)으로 속을 채웠다고 하네요.

만둣국 끓여먹을까 찜통에 쪄 먹을까 하다가 찜통에 쪄 먹었어요. 안 터지고 잘 쪄졌어요.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담백하고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