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미추홀구 맛집] 60년 전통을 가진 3대째 내려오는 연중반점방문기

 

방문일: 2019 1 18

 

인천 남동구 석바위 시장 근처 중화요리집으로 유명한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연중반점60년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고 화교분이 3대째 이어가고 있는 중화요리집이라고 하네요.

 

식당에 들어서니 사람이 많아요. 그리고 계속 끊임없이 들어오시네요.

코스요리도 있고 많은 메뉴가 있지만 일반짬뽕과 굴짬봉(계절메뉴라 겨울에만 가능)을 시켜봤어요.

다른 분들은 뭘 시키나 봤더니 짜장면, 짬뽕과 탕수육이 많네요.

주문과 함께 세팅된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양파와 춘장이네요. 자차이(짜사이?)가 없고 김치가 나오는 게 좀 특이했어요. 그리고 차는 역시 중국음식에 어울리는 자스민차가 나오네요.

 

일반 짬뽕과 굴짬뽕 짜잔~

국물맛이 진하고 면이 많으며 면이 쫄깃쫄깃해요.

 

일반 짬뽕에는 고기와 오징어가 들어 있어요.  

굴짬뽕은 굴과 죽순이 많이 들어 있어 좋았는데 베트남 고추가 약간 맛을 방해한 느낌ㅠㅠ,

그리고 일반 짬뽕과 굴짬봉에 뭔가 일반 중국집과 다른 맛이 나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후추와 마늘이 많이 들어간 건지 아니면 다른 향신료를 사용한 건지..

 

사실 제 입맛엔 찾아갈 정도의 맛집은 아니었는데 같이 간 사람은 맛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많은 블로그 분들이 강력 추천하는 집이기도 하고요.

다음에 기회가 되서 방문하게 되면 짜장면과 삼선 짬뽕을 먹어볼 예정입니다.

 

#주소: 인천 미추홀구 경원대로 838-41 (석바위시장 2번 출구)

#연락처: 032-422-0791

#영업시간: (~) 11:30~21:30. 일요일은 휴무!

[2019 1 1일부터 Break Time(Pm3:00~5:00) 시행중.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

#주차장: 식당 규모에 비해 협소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