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미즈> http://www.miz.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미즈는 무엇을 하는 곳일까요?

 1) 여성, 주부의 꿈을 위한 사이트

 2) 앞서가는 자녀들을 위한 사이트

 3) 자녀의 꿈과 함께 쑥쑥~! 쑥쑥 교육연구원

=>‘회사소개’에 이렇게 3가지로 나와 있는데 내가 가장 피부로 느끼는 것은 1번이다.


2. 내가 이 사이트를 어떻게 알게 되었을까요?

  기억은 잘 나지 않는다. 아마도 여성, 주부에 관심이 많고 모니터요원, 교육에 관심이 많다보니 알게 된 거 같다.


3. 이 사이트의 구조는 어떻게 될까요?

 크게는 미즈홈, 스타일미즈, 강의실, 모임터, 미즈모니터, 취업/창업, 이벤트, 미즈샵, 하트샵, Miz PR로 이루어져 있고, 더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좋은 코너가 굉장히 많다.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봐야 하는지 헷갈릴 때가 있다. 하지만 내 생각엔 자신이 좋아하는 것부터 보면 된다고 생각한다. 내가 자주 애용하는 곳은 미즈모니터와 이벤트이다. 한때는 강의실도 이용했었지만 지금은 잘 이용하지 않는다.

또한 이곳은 맘스쿨, 쑥쑥, 애플도도, 레몬스쿨, 쑥쑥몰, 맘스쿨, 애플샵과 같은 자녀 교육과 육아물품을 구매하기 좋은 위한 사이트가 많다. 개별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4. 이 사이트를 왜 이용할까요?

  =>내가 이용하는 이유만 적는다.

  3번에도 말했듯이 내가 이곳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미즈모니터 때문이다.

  미즈 모니터는 크게 모니터홈, 모니터광장, 체험단한마당, 브랜드&써포터즈, 미즈모니터클럽, 미즈모니터가이드로 나뉘어져 있다.

 1) 모니터광장에서는 모니터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니터 경험담이나 기업담당자의 인터뷰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모니터 모집 정보와 이벤트 공모전은 또 다른 수입원이 될 기회를 제공한다.

 2) 체험단 한마당은 미즈에서 주최가 되어서 하고 있는데, 체험단 발표도 빨리하고 배송도 빨리한다. 다른 곳에 비해 약속도 잘 지키는 편이고 잘만 하면 매달 4번정도 체험단 활동을 할 수 있다고 본다. 단지 아쉬운 것은 가끔은 미즈뿐만 아니라 업체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으며 그 업체를 모를 경우에는 조금 불안감이 있기도 하므로 자신이 체험단 신청을 할 때는 잘 선택해야 한다. 체험단이 되고 나서는 반드시 후기를 작성해야 하며, 후기 미작성시에는 다음 번 체험단에 선정될 가능성이 없다.

 3) 브랜드& 써포터즈에서는 망설이게 되는 제품들을 다른 사람들의 경험담을 통해 간접경험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코너이다.

 4) 미즈 모니터 클럽은 그야 말로 구체적인 활동의 장이다.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도 적고 주어지는 미션을 하기도 하고 예상치 못한 생활용품을 받기도 하고 체험단 활동을 적기도 한다.


5. 제가 얻은 것은 무엇일까요?

 1) 각종 모니터요원과 써포터즈, 이벤트 정보.

 2) 각종 체험단 활동과 물품.

 3) 생활용품을 비롯한 식품에 대한 정보, 간접 경험.

 4) 좋은 사람들... 살아가면서 맘이 맞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이다.


6. 불만인 점은 무엇일까요?

 1) 우선은 코너가 너무 많다는 것이다.

 2) 가끔 체험단에 나오는 회사에 대해 잘 알아보는 것일까? 라는 생각을 한다. 미즈가입만 해서 연결되는 것은 괜찮은데 그 회사까지 가입해서 하는 경우에는 불안감이 좀 있어서 포기한 경우가 종종 있다.


7. 이 곳에 바라는 점은 무엇일까요?

  좀 홈페이지를 단순하게 정리를 좀 해주었으면 좋겠고, 전화(거의 안하지만)받으실 때 좀 친절해졌으면 좋겠다. 위의 것들은 부수적인 것이고 가장 하고 싶은 말은 지금보다 더 많은 체험단 활동이 있었으면 좋겠고 지금 하고 있는 것처럼 당첨자 발표 및 제품 배송이 빨랐으면 좋겠다. 사실 지금 상태로도 매우 만족하는 편이다.


Posted by 럭키줌마